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영등포구청/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드레이프’ 추천 (메뉴, 맛,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2. 15. 13:52

⭐️카페 드레이프⭐️

 - 영등포구청역 카페 추천 -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가 영등포구청역 카페를
추천해드릴게요

카페 드레이프 입니다 ㅎㅎ
코로나가 나타나기도 전에 이미 방문했던 곳인데
두 번째 방문이 이렇게 늦어질줄은
저도 몰랐네요ㅠㅠ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146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5분정도 걸어오시면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요!

정말 양 옆에 카페 하나 없고
덩그러니 드레이프만 위치해 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우실 수 있지만
그래도 카페가 넓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용 ㅎㅎ

돌담벽, 큰나무, 낙엽까지
정말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마치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내부는 꽤 넓고 자리도 많은데
이미 꽤 유명해져서 사람도 많더라구용
그래도 다행히 앉을 자리는 있었어요 ㅎㅎ

드레이프 커피메뉴에요!
저는 여기 올 때 마다 더치커피 시켜요!!!
여기 더치커피 진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드레이프에 있는 유일한 베이커리!!
스콘인데요 ㅎㅎㅎ
신메뉴로 스콘스크림이 생겼더라구요~
저번에 와서 커피만 마셨으니
이번엔 스콘도 주문 ㅎㅎ

플레인스콘, 솔티카라멜스콘, 잼스콘도 있고

에그타르트스콘, 앙버터스콘, 더블초콜릿스콘

처음 본 에그타르트스콘이 먹고싶었지만
Sold out...😭

대신 같이 간 친구가 먹고싶어하는
앙버터 스콘으로 골랐어요 ㅎㅎ

짠~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스콘스크림 6,500원 / 앙버터스콘 4,500원

각자 먹고싶었던 스콘도 골랐더니
테이블 한상이 꽉차는...ㅎ

더치커피 5,000원

제가 찬양한 드레이프 더치커피!
유리컵도 이쁘고 커피색도 영롱해요 ㅎㅎ
더치커피 맛이 진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고나 할까?

더치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오시면
아메리카노 대신 이거 한 번 시켜보세요^^

앙버터스콘 4,500원

앙버터스콘은 주문과 동시에
고메버터를 넣어주더라구요
그래서 버터가 녹지않고 시원해서 좋았어요ㅎㅎ

스콘 자체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앙버터가 들어가니
역시 더 맛있음...💗

스콘스크림 6,500원

스콘스크림은 플레인스콘에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올라가요
아이스크림은 쫀득한 월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 놉❌

심지어 스콘스크림 스콘은 데워서 주시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의 시원하고 달달한 맛과
플레인스콘의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진짜 찐궁합👍🏻

플레인스콘 자체가 맛있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아이스크림도 쫀득한 젤라또 같아서
넘 마싯게 먹었어요😭

담에 가면 또 스콘 주문할려구여ㅠㅠㅠ
여기 더치커피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스콘 맛집이었어요💘


📍꿀넹’s 총평
✔️맛 : 더치커피와 스콘이 진짜 맛있다!
둘 조합 완전 칭찬해~~~
✔️분위기 :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
분위기도 굿굿👍🏻
✔️재방문의사 : 매우 있어요❣️
사실 여기 저만 아는 숨은 카페맛집이었는데
이미 소문 쫙 나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