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회기/카페]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맛있는 ‘카페, 망우로30’ 추천(메뉴, 가격, 위치)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2. 4. 09:27

⭐️회기역 카페 추천⭐️
카페, 망우로30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 생일날 남동생이 데리고 간
회기역 근처 카페를 추천드리리려고 해요

카페, 망우로30

짠~ 바로 이곳이에요!
카페, 망우로30

 

도로변 안쪽에 위치해 있었고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인테리어로
카페 앞마당은 주차장이었어요!

주차장 꽤 넓어서 차 대기도 편할 듯👍🏻

실제 카페 주소도 망우로30이라
위치가 머릿속에 각인되기 쉬운 것 같아요 ㅎㅎ

 

📍주소 : 동대문구 망우로30-1
(회기역 2번출구)

바깥 테이블도 있었지만
추워서 거들떠도 안보고 패스~

봄 가을에는 앉기 좋을 듯 ㅎㅎ
빨리 봄이 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가도 없는...
(시간아 가지마😭)

내부 인테리어도 꽤 넓직넓직하고
화장실 앞에 담요도 비치되어 있고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갬성 있었어요!

자리 간 사이도 넓어서 답답함도 없고
저 벽구명 뚫린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요기 안에도 또 자리가!!!
도로변 한 복판에 있는 카페치고 꽤 넓죠?
아마도
방이 3개짜리인 집을 개조한 것 같네용 ㅎㅎ

전신거울도 있어서 한 컷 ㅎㅎ

딱 4인 테이블 한 대 남아있어서
바로 자리 찜콩!!!
4명 앉아야 했는데 완전 운 좋았어요><
나머지는 전부 만석

동생이 여기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각자 마실 음료와 아이스크림 크로플 주문!!

(아이스크림 크로플 가격 : 7,000원)

크로플 외에도 빵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무화과 호두스콘
(가격 : 4,000원)

큼지막한 플레인스콘
(가격 : 4,000원)

달달구리해 보이는 오레오브라우니
(가격 : 4,200원)

세 종류의 쿠키까지!
(가격 : 개당 2,900원)

빵순이인 저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눈돌아갔지만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기 위해 꾸욱 참았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플 두덩이 위에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커다랗게 올라가져 있어
비주얼 완전 대폭발🔥🔥🔥
음료도 큰 잔에 나와서 굿굿!!

크로플 위에는 시나몬 가루와
메이플 시럽이 듬뿍 뿌려져 있었고
아이스크림 위에는
아몬드 견과류가 토핑되어 있었어요

크로플은 사실 믿먹이라
겉바속촉해서 역시 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이 리얼 존맛이었어요!!!

투게더 바닐라맛 같은 식감 절대 아니고
젤라또처럼 쫀득쫀득하니
크로플이랑 세상 잘어울려요

따뜻한 크로플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만나니까 진짜 시원하고 따뜻하고 달달하고...
바삭하고 촉촉하고 쫀득하고...
아주 맛도리 조합은 다 모인 그런 맛

😍😍😍

 

📍꿀넹’s 총평
✔️맛 :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존맛탱💘
커피 맛도 괜춘괜춘
✔️양 : 크로플 큼지막하고 아슈쿠림 토핑도 크고 커피 양 많아서 가격대비 굿굿
✔️분위기 : 가정집 개조한 갬성있는 인테리어로
포토존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분위기

분위기 좋은 회기역 카페
카페, 망우로30 가시면
아이스크림 크로플 꼭 드셔보세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