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파리바게트/빵추천] #2. 추억의 빵이 그리울 때 ‘추억의 소시지빵 & 샐러드빵’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4. 14:39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갑자기 예전 빵st 느낌의 빵들이 먹고싶더라구요
최근에 신상빵 맛집들만 뿌시고 다녔더니
갑자기 추억 회상하고 싶었나봐요;;;

추억의 빵 하면 대표적인 피자빵과 사라다빵 아니겠어요??
(사실 요 두개 원래도 좋아해요.....)

제가 누구겠어요 빵순이 다이어터? 아닙니까 ㅎㅎ
당장 나가거 집 앞 파리바게트 가서 사왔숩니다아아ㅏㅏㅏ
(먹는 거 하나는 실행력 1등입니다✌🏻)

왼쪽 위부터
사라다빵, 정통크로아상, 추억의소시지빵, 뺑오레쟁
이렇게 총 4개 샀습니다 ㅎㅎ
크로아상이랑 뺑오레쟁은 다음 포스팅에서 리뷰할게여^^

₩3,800원

먼저 사라다빵!!!
요즘 사라다빵 너무 먹고싶었는데 드뎌😭😭😭
이상하게 마요네즈 케첩소스 뿌려진 그 아삭아삭한
추억의 양배추 사라다 그게 엄청엄청 땡겼어요 ㅎㅎㅎ

가격 ₩3,800원 / 열량 : 300kcal

예전 사라다 빵에 비해 퀄리티가 훨씬 좋아졌어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할 만큼 크기가 꽤 크고 내용물도 실해서
이정도 가격 만족스~~
칼로리도 300이면 식사대용으로 아주 합격이죠?ㅎㅎㅎ
물론 간식으로 먹으면 헬...바로 런닝머신 각😱

사라다 빵은 고로케 처럼 빵가루 뭍혀서 튀긴 빵이 또 하나의 포인트죠 ㅎㅎㅎ 손으로 집었을 때 묻는 그 기름 아시죠??
기름에 밀가루를 튀겼는데 맛이없을수 없죠~~~

빵은 그 시장에서 파는 도너츠처럼 약간 퐁신퐁신하고 가벼운 식감의 도너츠빵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빵 사이에 신선한 양상추 사라다가 가득 들어있어요!!!!
왜 있잖아요 여러분 요거는 샐러드라고 하면 느낌 안살고
꼭 사라다라고 해야지 추억의 느낌 물씬 나는거 저만 그래요?ㅎㅎㅎㅎ

아쉽게도 파리바게트 사라다빵 안에 소시지는 없었어요ㅠ
뭔가 소시지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야채만 가득가득해서 아주 신선하고 담백하니
덕분에 건강하게...ㅎㅎㅎ

소스도 케첩이랑 마요네즈 딱 기본 소스로 이루어져
굉장히 투박한 느낌이지만 요게 또 새콤달콤 맛있어요😋

당근이랑 오이도 들어가서 신선함과 아삭함이 더 추가 된 느낌‼️정말 아삭아삭 소리나요 ㅎㅎㅎ
야채가 많아서 빵의 기름진 맛도 잡고
하나도 안느끼해서 빵 한 개 순삭 했습니닷✌🏻

추억의 소시지빵 ₩2,300원

가격 : 2,300원 / 열량 : 360kcal

여러분..이거 존맛탱
근데 제가 흡입하느라 사진 안찍고 먹음...ㅠㅠㅠㅠㅠ
사진은 없지만 맛표현 상세히 해드릴게여!!

요 빵은 꼭 30초 전자레인지 돌려서 드세요
그냥 먹었을 때 보다 훨배 맛있움✨

일단 소시지가 싸구려 쏘시지가 아니에요‼️
뽀득뽀득 육즙 먹은 맛있는 소시지가 들어가요
위에 마요네즈 옥수수토핑이랑 소시지랑 같이 먹으면
단짠 오집니다아아아👍🏻
빵도 부드럽고 존맛이에요ㅠㅠ딱 예전 피자빵 맛인데 소시지가 질이 좋아서 훨씬 맛있었습니다

피자빵 먹고싶을 때, 소시지빵 먹고싶을 때 이거 강강추💫

📍꿀넹’s 총평

추억돋는 빵들이지만 맛은 과거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사라다빵이 먹고싶어서 파바를 갔는데 막상 먹어보니
소시지빵에 취향저격 당한 꿀넹이...💕

소시지 없는 야채 가득 사라다빵만 먹고 나면 살짝 아쉬우니
뽀득뽀득 쫄깃쫄깃한 소시지빵으로 아쉬움 달래주기

두 빵 모두 가격도 맛도 만족스러웠고
두 개 같이 먹으니 배도 부르고 아쉬운 맛도 서로 보완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추억의 빵이 그리울 때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 추억의 소시지빵’ 추천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