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파리바게트/딸기페어] 달콤슈크림 딸기브레드, 딸기요거트파이, 딸기맘모스, 딸기빅볼 솔직리뷰(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2. 9. 10:24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오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빵리뷰를 들고왔어요~~

제가 먹은 딸기빵 리뷰는 물론
다른 딸기 빵 메뉴들까지 다 찍어왔으니
구매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방문한 파리바게트 지점은
파리바게트 명동본점!!
서울 중구 명동길 43

명동본점은 빵 종류가 굉장히 많고
내부가 넓어요!!

자동문 열리자마자
분홍분홍한 딸기 빵들이 저를 맞이해주더라구요

특히 3단 트레이에 진열된 빵들
비주얼이 압도적이었어요

맨 위층은 달콤바삭 딸기한입
(2,400원 / 240kcal)

2-3번째 칸은 달콤슈크림 딸기브레드였어요!
(3,500원 / 305kcal)

저는 둘 중에 하나는 먹어야지 싶어서
슈크림과 딸기가 더 많이 들어간
달콤슈크림 딸기브레드 pick!!!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러운
달콤슈크림 딸기브레드

딸기는 통으로 5개가 들어가지는 않고
1/2씩 잘려서 들어가 있었어요
고로 2.5개의 딸기가 들어가네용

빵은 아몬드머랭이 올라간 퐁신퐁신한 빵이에요
슈가파우더 때문에 달달하면서
머랭 부서질 때 살짝 바사삭한 식감도 있었어요!

슈크림은 꽤 낭낭하게 들어있고
생딸기랑 같이먹으니 상큼했어요
전체적인 조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데
뭔가 아쉬운 맛...?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그냥 딱 슈크림에 생딸기 먹는 맛
부드러운 맛...? 정도여서
제 입맛을 확 사로잡진 못했네요 ㅠㅠ

다음으로 구입한 바사삭 딸기요거트파이
(2,700원 / 505kcal)

슈크림 하나 먹고
상큼하게 요거트 크림 먹어주면 좋겠다 싶어서 요 아이 구매했어요

슈가파우더가 더 많이 뿌려져있고
손으로 만져봐도 약간 딱딱한 느낌이었어요

파이 답게 파이지 한 겹 한 겹 쌓여진

결이 보입니다 ㅎㅎ

반 갈라보니 안에
분홍분홍한 요거트딸기크림과
딸기쨈이 있었어요!!

시큼하면서 새콤한 요거트 크림맛이에요!
약간 어디서 먹어본듯한 맛이어서
엄청 머리를 굴렸는데...

후렌치파이 딸기맛의 식감과 맛이었어요!

파이지가 엄청 바삭바삭해서
후두둑 떨어지더라구용
정말 후렌치파이를 빵으로 만든 버전 같았어요

먹다보니 후레쉬베리 필링맛도 났는데
전반적으로 제 입맛엔 필링이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단맛이라 이것도 별로 였어요ㅠㅠ
차라리 후레쉬베리가 더 맛있는 듯

제가 미리 후기를 보고 생각해 온
딸기맘모스와 딸기빅볼은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오전 12시에 갔는데 벌써 다 팔린건지
아니면 아직 안나온건지 흑 ㅠㅠ

 

그래도 다른 딸기 빵은 많이 있었어요

귀여운 모양의 딸기슈도 있고
(4,000원 / 320kcal)

미니딸기크라상도 있고
(3,400원 / 215kcal)

돌돌말려진 딸기밀키롤도 있었어요!
(2,100원 / 235kcal)

그리도 다음날....

딸기빅볼과 딸기맘모스를 찾으러
집 앞 파리바게트에 갔는데
딱 이것만 있더라구요!!!

딸기빅볼
(3,700원 / 455kcal)

 

브리오슈 빵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딸기쨈이라니
제가 또 치즈크림 엄청 좋아해서
완전 기대했는데...

웬걸...대별로 ㅎㅎㅎ
이거 누가 맛있...다고 하셨...어요ㅠㅠㅠㅠ
사진도 안찍을정도로 맛에 배신감 느낀 저에요..

크림양도 세상 적었어요
그냥 브리오슈 빵에 크림 발라놓른 정도...?
치즈크림이라 약간 그 꼬릿한?
치즈맛이 나긴 하는데...
고급진 맛도 아니었어요

생딸기 맘모스
(2,800원 / 435kcal)

 

과연 생딸기 맘모스는...

그나마 이건 괜찮았어요!
땅콩분태 박힌 맘모스빵을 잘 보시면
분홍색을 띄고있어요 호
아마도 반죽자체에 딸기를 넣었나봐요

필링 양은 역시나 적었어요ㅜㅜ
딸기쨈의 단 맛과 크림의 조합이 먹을만 했지만
그렇다고 존맛까진 아니에요...ㅎ
지극히 평범한 딸기쨈 맘모스 빵이었답니다

그래도 제 입맛에는 직접 맛 본 4가지 빵 중에
딸기맘모스가 가장 나았어요!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딸기맘모스 >>>
달콤딸기슈크림 딸기브레드 = 딸기요거트파이 >>> 딸기빅볼

이렇게 매길 것 같네요 ㅎㅎ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대로 평가한거니
한 번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