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파리바게트/빵추천] #3. 페스츄리 ‘뺑오레쟁 & 크로아상’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5. 22:44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지난 추억의 빵 리뷰에 이어
파리바게트 페스츄리 계열 두 가지 빵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

혹시 추억의 소시지빵과 샐러드 빵 리뷰 안보셨다면
이전포스팅 파리바게트 #2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여💕

 

 

뺑오레쟁 ₩2,200원

먼저 신상빵 뺑오레쟁‼️
가격 : 2,200원 / 열량 : 235kcal

첨 보는 빵이 있길래 계속 보다가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갔다는 말에 사버렸습니다아 ~~~
제가 커스터드 크림도 좋아하거든용...힛
사실 크림이라는 크림 종류는 다 조아해요😍

 

 

회오리 모양에 건포도가 콕콕 박혀있어요 ㅎㅎ
빵 안쪽 노란 부분이 커스터드 크림이 발린 부분이에요!
필링처럼 크림이 한 가득 들어있고 그렇진 않더라구요

한 입 먹어보니 오 맛있다!!! 했어요
커스터드 크림이 은은하게 나면서 페스츄리 버터 풍미와 건포도의 달달함까지 아주 달달하니 간식으로 제격이더라구요

 

 

근데...건포도가 투머치에요
많아도 너무 많아ㅋㅋㅋㅋ
저는 필링, 토핑 이런거 엄청 그득그득한 것 좋아하는데
건포도는 .... 별루 ㅎㅎㅎㅎ

아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건포도가 더 많아져요 ㅋㅋㅋ
맛있는데 건포도가 맛을 살짝 헤치는 느낌?
건포도 맛이 좀 쎄자나요 ㅎㅎㅎㅎ
그래서 커스터드 맛을 죽여요ㅠㅠ
난 커스터드 크림 맛을 더 느끼고 싶은데~~~~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다음날 또 사먹었어요😎

 

 

우측 상단 정통의 크라상 ₩1,800원

여러분...저 왜 또 사진 안찍고 먹었죠ㅠㅠ
크로아상 사진 안찍고 다 흡입해버렸어요😭
다음엔 꼭 찍을게요‼️

<정통의 크라상>

가격 : 1,800원 / 열량 : 235kcal

크로아상은 속에 아무것도 없는 기본 크로아상이에요!
크기도 크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왜 요즘 베이커리 카페들 크로아상 기본 4천원은 하는데
파리바게트는 2천원도 안되고 맛도 맛있어서 굳이 베이커리 카페에서 비싼 돈 주고 크로아상 먹을 필요 없겠더라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한 겹 한 겹 결이 살아있었어요
겉바속촉 지대루~~~버터맛 뿜뿜 존맛탱
정말 기본에 충실한 크로아상이었습니다👍🏻

뭐든 기본이 맛있어야 하는 법
다음에 크로아상 먹고 싶을 때 또 사먹어야겠어요😆💗

📍꿀넹’s 총평

 

✔️뺑오레쟁 : 건포도 싫어하시는 분들은 절대비추!
하지만 건포도를 좋아하신다면 커스터드와 버터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뺑오레쟁 추천

✔️정통의 크라상 : 기본 크로아상으로 결이 제대로 느껴지는 기분좋은 버터맛이 느껴지는 크로아상!!!!
크로아상 좋아하신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