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양주/카페] 식물원 같은 양주 카페 ‘오랑주리’ 추천(메뉴, 가격, 위치)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2. 9. 08:54

⭐️양주 카페 오랑주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양주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이미 넘나 유명한 오랑주리 입니다^^

📍위치는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23-19

제가 간 날은 날씨가 매우 흐렸지만
햇빛 쨍쨍한 날이었다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

놀랍게도 이 사진은
오랑주리 카페 안에서 찍은 내부모습!!
카페 안에 나무, 식물, 돌맹이들이 정말 가득해요

돌계단도 있고

장작 떼는 기계도 있어요!!!
군고구마가 안이 들어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군고구마는 없답니다 ㅎㅎ;;

물고기도 있어요!!!!
대박 신기~~~
어떻게 카페 안에 이렇게 개울이 있는 거죠...?

심지어 계곡처럼 조그마한 물 폭포수까지!!!

 정말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의
초록초록한 카페 분위기였어요!!
🌱🌿🌴☘️🪴🌵
보기만해도 마음이 청정해지는 기분 ㅎㅎ
단점은 살짝 습한 느낌이 있었던 건 사실 ㅠㅠ

요기가 커피 주문하는 곳이에요!

커피 가격은...세상 사악😱
평균 가격이 만원이에요 ㅎㄷㄷ
자리값 한 번 쎄~~~게 받네요ㅠㅠ

피자랑 파니니 같은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간단히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케익종류도 많았는데
꽤 크긴 했지만 역시 비싸요...

저희는 식단관리 중이라
케익은 꾸욱 참고
아메리카노 두 잔만 시켰는데
구멍 뚫린 철 트레이에 주더라구용
이런 트레이에 주는 카페는 첨이라 신기

커피 사이즈는 그란데 정도..?
맛은 8천원 치고는 전혀 특별한 맛은 없는
일반 아메리카노 였어용

오랑주리는 커피 맛으로 승부하기 보단
특색있는 식물과 자연 컨셉의 인테리어
볼거리가 많은 카페인 것 같아요 ㅎㅎㅎ

아마도 이 점이 오랑주리가 유명해진 이유겠죠?

자리도 많아서
주말에 가족과 연인과 또는 친구들과
양주에 오신다면 한 번쯤 들려보기 괜찮은 카페!!
오랑주리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차장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