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파리바게트/빵추천] #1. 밤이 꽤 많은 파리바게트 밤식빵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3. 09:58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빵순이, 빵돌이 할 거 없이 누구에게나 친숙한
대표빵집 파리바게트를 털고왔습니다아아아💫
내돈내산!!
제가 구매한 파바빵들 리뷰를 차근차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작년 여름 파리행 티켓 끊어놨는데 코로나 때문에 가지도
못하고...파리바게트라도 가야겠더라구요 힛🤓
예전엔 파리바게트 자주 갔는데 베이커리카페, 빵지순례 하고 다녔더니 파바에 소홀했어요ㅠㅠㅠ
언니가 미안해ㅐㅐㅐ오늘 빵 다 털어줄게~~~~

 

파바 입구와 내부를 왜 찍지 못했을까....
설마 너...포스팅 안올릴 생각이었던거니???
나쁜 꿀넹이🤬

정말 파리바게트 종류가 많아졌더라구요!!!
웬만한 파바빵 다 먹어봤었는데 제가 안먹어본 빵들도 많이 있어서 빵순이로서 약간 자존심 스크래치....?ㅎ

빵 구경하면서 어떤 빵 살까 진짜 엄청엄청 고민했답니다ㅎ
사장님의 신기한 눈초리..?가 느껴졌다면 제 기분탓일까요?

 

밤식빵(소) ₩2,800원

파바 빵리뷰 첫 번째 주자는 바로 밤식빵이에요
사실 갑자기 밤식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집 앞 파리바게트라도 가야겠다 싶어서 간 거였거든요 ㅎㅎ
그래서 가자마자 밤식빵(소) 부터 집고 시작했어요!!!

꽤 높이가 높죠? 밤식빵 소는 큰거를 딱 반띵 해논 크기인데
저는 혼자 먹을거라 이렇게 작은 거 파니까 넘 좋았어요!!!

작은 거라고 해서 그렇게 작지 않고 묵직하답니다
2명이서 나눠서 먹기도 괜찮은 크기 같아요 ㅎㅎ

 

 

위에 소보루 크럼블도 많아요ㅠㅠ
저 소보루 크럼블 달달하고 바삭하고 넘 마싯지 않나용 ㅎㅎ
소보루는 사랑입니다❤️❤️❤️
막 나온거 가져와서 따뜻했어요 ㅎㅎ

오...? 밤도 꽤 많은데요???
솔직히 저는 밤식빵 맛집들 찾아다니면서
밤식빵인지 식빵밤인지 모를정도로 밤 때려박은 곳들만
먹어서 기대 전혀 안했거든요??
웬걸!!! 밤이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용
(기대를 너무 안했을 수도...ㅎㅎ)

 

 

빵결도 엄청 촉촉해요
막 나와서 진짜 따뜻하고 부드러운 빵결이 넘 좋더라구요
그냥 빵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식었을 때 보다 따뜻할 때 바로 가져가시면 진짜 베스트
하지만 식어도 집에서 데워 먹으면 되니까 ㅎㅎ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구우면 존맛이겠네요ㅠㅠ
저는 에프가 없기 때문에 전자레인지...ㅎ

밤식빵은 뜯어먹어야 제맛 ㅎㅎ
계속계속 뜯어먹었는데도 안쪽에 밤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식빵도 촉촉 부드러워서 우유랑 먹었더니 술술 넘어가는 것이...어느새 순삭😋
우유랑 진짜 넘 잘 어울리니 우유랑 함께 먹는 것 강추👍🏻

 

✔️가격 : 2,800원
큰 밤식빵이 부담스럽다면 밤식빵 소 추천합니다 ㅎㅎ
가격도 크기도 합리적이에오👍🏻
✔️영양정보 : 100g당 265kcal
칼로리는 ...음 빵 먹을 때는 생각하면 안되죠 국룰...!
먹고 홈트 조져야지 뭐💪🏻💪🏻💪🏻

밤식빵 먹고 싶을 때 근처에 파리바게트가 있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듯‼️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