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카페/폴바셋] 폴바셋 시즌메뉴 ‘생딸기아이스크림’ & ‘에그타르트’ 솔직후기(맛,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0. 12:51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 기준 밀크아이스크림 원픽 맛집 폴바셋에서
겨울시즌메뉴 생딸기 아이스크림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에그타르트를 먹어봤습니다!

 

아 폴바셋 입구 사진을 찍는 것 깜빡...😅

들어갔더니 딸기 시즌메뉴 입간판이 뙇 자리잡고 있어요
겨울은 역시 딸기의 계절인가봐요~~
🍓🍓🍓

딸기 말고 흑임자 시리즈도 이번 시즌 메뉴인가봐요!
추운 겨울에 딱 어울리는
꼬소하고 따뜻한 흑임자라떼와 흑임자케이크네요

흑임자케이크 ₩6,500원

저 할매입맛이라
흑임자, 인절미, 단호박, 고구마 이런거 짱 좋아하는데...
담에는 흑임자 신메뉴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생딸기아이스크림 먹으러 왔으니까 패스~~

 

 

 

예전에는 폴바셋 오면 아이스크림만 먹고
베이커리는 거들떠도 안봤는데
요즘 제가 에그트르트에 완전 꽂혀서
에그타르트에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

오리지널, 애플, 초콜릿, 블루베리, 마키아토
종류도 5가지로 완전 많구...ㅎㅎㅎ
넘 마싯어보여서 고민하다가 결국
오리지널이랑 초코맛 두 개 사버렸습니다아아😎

 

 

생딸기아이스크림 ₩5,000원

생딸기아이스크림 가격은 5,000원이에요
딱 받자마자 느낀 점은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작다...?
아무리 생딸기가 들어간다지만
이가격에 이정도 양이라니...
충격

그래도 생딸기는 위 아래 골고루 들어 있었어요
위에는 하얀눈처럼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져있네용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밀크반 딸기맛 반 믹스베이스였어요!

먹기 전에는 밀크베이스 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분홍색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ㅎㅎ
안쪽에는 딸기시럽도 함께 뿌려져 있어요
딸기시럽은 막 싸구려 딸기시럽처럼 저렴한 단맛은 아니니까
안심하셔도 되요 ㅎㅎ

아이스크림이랑 생딸기랑 딸기시럽이랑 섞어서 먹으니까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이었는데
생딸기가 더해지니 상큼함이 추가됐어요

요것도 맛은 있었지만...폴바셋 아이스크림은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밀크 아이스크림이 진리에요👍🏻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 진짜 우유맛 진하고
부드러워서 완전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거든요!!!

 

 

오리지널 ₩2,500원

에그타르트는 종류상관 없이 전부 ₩2,500원이에요
먼저 오리지널부터~~

 

 

타르트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높이도 꽤 높죠? ㅎㅎㅎ

에그필링도 한 가득💛💛💛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겉바속촉 역시 에그타르트!!!

하지만 제 입맛에는 계란맛은 별로 안났어요
계란의 맛 보다는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초콜릿 ₩2,500원

초콜릿도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2,500원이에요

에그타르트는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에요

 

 

초콜릿은 이렇게 타르트 밑부분에 있었어요!
에그필링은 오리지널맛과 한치의 오차도 없이 똑같아요

 

 

초콜릿필링은 딱 초코소스 맛이에요!
가나슈처럼 꾸덕하거나
초코크림처럼 부드러운 초코는 아닙니다ㅎㅎ
오리지널도 달달한데 초코소스까지 합쳐지니
세상 달달🤎

아메리카노나 라떼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꿀넹’s 총평


✔️생딸기아이스크림 : 딸기를 정말정말 좋아하면 한 번쯤은 먹을만 하지만...굳이 이가격에...?라는 생각 ㅎㅎ

✔️에그타르트 : 달달하지만 에그맛이 별로 안나서 아쉽!
에그타르트 먹고싶을 때 굳이 폴바셋에서 먹진 않을 듯 해요

음..맛은 있지만 요 메뉴들은 재구매 의사 없어요‼️

대신
밀크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라떼는 초강추
안드셔 봤다면 꼭꼭 드셔보세요!

폴바셋은 상하목장 우유아이스크림이라
진짜진짜 부드럽고 우유 본연의 맛 뿜뿜이거든요ㅎㅎ

또 폴바셋은 원두가 산미깊은 신맛이라
에스프레소랑 우유 섞이면 신맛은 줄고 라떼 풍미 오져요...
여기에 아이스크림 토핑으로 올라가면 말해뭐해😍
진짜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