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한남동/빵집] 서울 미국식 도넛 찐맛집 ‘올드페리도넛’ 메뉴추천(가격, 위치, 영업시간, 웨이팅)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2. 17:05

한남동 올드페리도넛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강추하는 도넛 찐맛집
‘올드페리도넛’
리뷰를 들고왔습니다아~~~

여기 진짜 존맛탱집...
제가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도너츠 집이에요💖

전 메뉴 다 먹어본 핵빵순이
꿀넹이가 직접 내돈내산으로 먹어보고
추천하는 올드페리 도넛‼️

꼭 끝까지 봐주세요😍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2층

 

 

 

올드페리도넛은
서울 핫플레이스 한남동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 이용 시
6호선 한강진역 3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서 오시면 되요

자차를 이용할 경우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2층
주소를 찍고 오시면 됩니다~~

 

 

 

 

 

 

도착 하신 후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용!

워낙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이라
계단까지 줄이 있기도 합니다

기본 30분 웨이팅은 필수...에요😭

하지만 이날은 정말 이례적으로
코로나와 공휴일이 겹쳐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답니다

저도 정말 깜놀했어요😱

 

 

 

 

 

 

평소에는 이 곳에 기다리는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이렇게 사진 절대 못찍어요

오늘은 정말 운이 좋았는지
시국이 시국이라 그런건지
사람이 정말 한 명도 없더라구요!

저도 얼른 포장만 해서
후다닥 차에 탔답니다

 

 

 

 

 

 

도넛 메뉴는 총 9가지가 있는데
제가 사진을 막찍었더니
5개밖에....못 담았네요
(꿀넹이 나가😤)

📍올드페리 도넛 메뉴 & 가격

₩5,000원 : 크림브륄레, 초코몽키, 버터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캔디넛, 땅콩버터
₩4,500원 : 티라미수, 코코넛
₩4,300원 : 애플시나몬

총 9가지 메뉴로
개당 4,300원 ~ 5,000원 사이로
가격대가 매우 높지만
크기와 맛을 보면 바로 납득이 되요...

비싼데도 재방문 여러번 한 저에요😂
진짜 존존맛탱

하 지금 포스팅 하니까
또 먹구싶네요오오오

 

 

 

 

 

 

도넛은 이렇게 주문하는 곳 뒤편에
가득 담겨져 있어요

하지만 평소에는 이렇게 많아도
금방 다 팔라셔
원하는 도넛 못사는 날이 태반이에요

오후 3시 정도 되면 웬만한 건 다 완판...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이런날이 드물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직원분께서
바로 뒤에서 도넛을 꺼내 포장해줍니다!

주문 시 이름을 작성하는데
포장 다 되면 이름을 불러줘요 ㅎㅎ

 

 

 

 

 

 

제가 이 날 구입한 도넛은

티라미수, 버터피스타치오, 크림브륄레, 라즈베리
총4개 였어요!

버터피스타치오라즈베리는 안먹어본 메뉴였고
크림브륄레티라미수는 제 최애 도넛이라
추가로 주문 한 메뉴입니다❤️

참고로
이 날 버터피스타치오라즈베리를 먹음으로써
올드페리 전 메뉴를 먹어보게 된
꿀넹이랍니다✌🏻

 

 

 

 

 

 

저는 드라이브 후 차안에서
경치를 보며 먹을 예정이라
포크와 나이프도 구매했어요!

포크 나이프 각각 50원으로
총 100원 추가 결재 했습니닷

예전에는 포크 나이프는 없었던 것 같은데(?!)
포크와 나이프를 추가로 파니까
넘 좋았어요‼️

코로나 전
올드페리 사서 바로 밖에서 먹는 날은
맨날 손으로 뽀개 먹었거든요?

그래서 막 크림 다 흘리고 손에 덕지덕지 묻고
예쁘게 못짤라서 사진도 안예쁘고
완전 불편했거든요ㅠㅠ

근데 이렇게 플라스틱 포크 나이프로 잘라서 먹으니까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예쁘게 반갈해서 사진도 제대로 건젔어요😎

집에서 안드시고 밖에서 바로 드시는 분들
포크 나이프 꼭 구매하시는 것 추천입니다✔️

가격도 싸서 부담도 안되더라구요

 

⭐️도넛 맛 리뷰⭐️

 

 

 

라즈베리 ₩5,000원

 

 

 

먼저 라즈베리부터 먹어봤어요!
저번 방문 때 라즈베리 완판되서
넘나 궁금했었거든요ㅠㅠ

 

 

 

 

 

반 갈랐더니 라즈베리 쨈이
진짜 많다 못해 흘러 넘쳤어요

필링 많은 빵만 찾아먹는 저로써는
넘나 좋았습니다아아🥳

 

 

 

 

 

 

 

쨈 맛이 엄청 새콤 달콤
강렬한 맛이었어요

딸기쨈이랑 비슷한 듯 달랐는데
라즈베리가 확실히 새콤한 맛이 더 있어요!

쨈이 넘나 많아서
오히려 빵이 부족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끝부분 빵만 있는 부분 한 입 더 베어서
먹었더니 쨈과 빵 앙이 딱 좋았어요

 

 

 

 

 

 

여러분 근데
올드페리 도넛이 보기보다 정말 안달거든요?

하지만 라즈베리 도넛은
제가 먹어본 올드페리 중에 가장 달았어요!

아무래도 쨈이 설탕 가득 넣어 졸이는 거다보니...
제일 달았습니다 ㅎㅎ

무튼 도넛이 기름에 튀긴거라
상큼 달달한 쨈이랑 잘 어울렸어요

상큼하고 달달한 쨈 좋아하시는 분들께
라즈베리 도넛 추천합니다 ㅎㅎ

 

 

 

버터피스타치오 ₩5,000원

 

 

 

두 번 째로 먹은 도넛은
최근 신상 도넛인 버터피스타치오!!!

크럼블이 올라가 있었는데
크럼블만 먹어도 맛있어요😌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간 빵은 처음이었는데
존맛 보장 올드페리 도넛에 들어가니
더욱 궁금했습니다

 

 

 

 

 

 

뚱뚱한 반갈샷 보세요ㅠㅠ
피스타치오 버터 크림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진짜 여기 도넛은 한 개만 먹어도 배찰 정도로
필링 가득하고 크답니다‼️

빵만 먹어도 존맛인데
필링들은 더 미쳤음....

 

 

 

 

 

 

와...먹어보니까 역시...존맛탱
이거 진짜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저는 원래 버터크림 안좋아하고 생크림 좋아하거든요?
와 근데 이건 버터크림인데
왜이리 맛있는 거쥬....🤩

원래 크림브륄레 도넛이 제 맘속 1등이었는데
이거 앞으로 1등 될 것 같아요

 

 

 

 

 

 

 

크림에서 피스타치오 견과류맛이 은은하게 나고
부드럽고 꼬소하면서
버터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달지 않아서
라떼랑 같이 먹으니까 환상조합❤️

평소에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좋아하고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해요

저는 저 두개 다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 당했답니다😍

 

 

 

티라미수 ₩4,500원

 

 

 

세 번 째로 먹은 메뉴는
제가 올드페리 갈 때 마다 구매하는
티라미수 도넛이에요

도넛 위에 커피설탕 코팅과
코코아 가루가 낭낭하게 뿌려져 있답니다

 

 

 

 

 

 

티라미수답게 필링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마스카포네 치즈맛 뿜뿜하는 크림이면 뭐죠?
존맛이죠~~~~~

빵 코팅에 에스프레소 설탕코팅이 되어 있어서
커피맛도 함께 느껴지는 것이
진짜 티라미수 맛이에요!!!!

코코아가루, 치즈크림, 에스프레소
티라미수의 조합이 그냥 다 모인거죠 ㅎㅎ

 

 

 

 

 

 

주의할 점은
코코아 가루 때문에
먹을 때 가장 지저분하게 먹게 된다는고
옷에 다 묻고 입에 다 묻고 치아에 다 묻고...

썸남이랑 같이 먹거나 데이트 시,
어색한 사이에 먹는 건 쪼콤 위험해요😖

 

 

 

 

 

 

 

평소 티라미수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티라미수도넛 무조건 추천이에요!!

커피랑 넘나 잘 어울리는 도넛이랍니다🥰

 

 

크림브륄레 ₩5,000원

 

 

 

마지막은
제 최애 도넛 크림브륄레
💕💕💕

올드페리 시그니처 겸
스테디셀러 인기 도넛 메뉴

겉은 바삭한 설탕코팅이 되어 있고
안은 바닐라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요

 

 

 

 

 

 

 

쨘><
노오란 크림 비주얼....미쳤다리...
크림이 진짜 무지막지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크림순이들 쏘리질뤄~~~🥳

크림 많아서 느끼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삐 -
전혀 안느끼해요

하나도 안달아서 오히려 놀랐답니다
그래서 술술 계속 들어가요
넘 마싯옹 ㅠㅠ

 

 

 

 

 

 

검정색 점은 바닐라빈이에여

크림맛은 생크림은 아니고
바닐라 슈크림 같은 그런 질감과 맛이에요

평소에 크림빵 달고 느끼해서 안좋아하는 친구도
이건 별로 안달고 안느끼하다며
넘 잘 먹더라구요

 

 

 

 

 

 

밀도 높은 빵피랑 부드러운 크림이랑
입 안 가득 퍼지면
진짜 행복해지는 맛이에요😻

묵직해서 한 개 먹으면 배부르답니다
아아나 라떼랑 먹어도 넘나 맛있어요오오옹

바닐라 슈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크림순이 분들께 강추
하는 도넛이랍니다

 

📍꿀넹’s 총평

✔️
밀도가 높고 묵직한 편
한국식 도너츠는 약간 쫄깃쫄깃 퐁신퐁신 가볍다면
올드페리는 미국식 도넛 같은 느낌‼️

빵 밀도가 높고 밀가루 특유의 그 중독적인 맛
살짝 퍽퍽하면서 목막힐 때 라떼 마셔주면 존맛

✔️필링
흘러넘치는 필링과 아낌없는 크림
엄청난 양에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무지막지하게 달 것 같지만 별로 안달아서 하나도 안질림
그냥 핵존맛❣️

개당 5,000원으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크기와 필링, 미국식 도넛을 재현한 듯한
묵지직한 빵피까지


까다로운 빵순이 꿀넹이 입맛을 사로잡은
서울 도넛 찐맛집
강추👍🏻

📍꿀넹’s pick

이날 먹은 메뉴 모두
각각의 개성이 뚜렷해서 모두 추천
하지만...
굳이 순위를 매겨본다면

버터피스타치오 > 크림브륄레 = 티라미수 > 라즈베리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