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리뷰

[다이어트 리뷰/클렌즈주스] #4. 요거트&프로틴 그래놀라 보식 후기(feat.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성공 후)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2. 23. 18:01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주스앤그로서리 클렌즈주스 스타터패키지
마지막 제품인
요거트&프로틴 그래놀라 리뷰에요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2일이 끝난 후
보식으로 먹는 제품인데요

맛, 원재료, 칼로리 정보는 물론
찐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스앤그로서리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가기

오늘 부터는 주스 이외에
요거트와 함께 다른 음식도 먹을 수 있어요

당연히...이틀 주스 먹고
다음날 부터
치킨, 피자, 떡볶이, 빵...
고칼로리 음식들 배터지게 먹으면
말짱 도루묵인거 아시죠....?
(불변의 진리‼️)

주스 다이어트 이후에
입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렇게 보식 제품도 같이 구성되어 있는건가...?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요거트 보식은
요거트&프로틴 그래놀라 제품만 먹는 것이 아니라
담백한 일반식 적정량을
같이 드셔주면 되요

일반식 메뉴를 선택하실 때는
담백한 음식과 양이 포인트인 것...✨

 

 

저는 평일에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기 때문에
요거트&그래놀라와
닭가슴살 야채샐러드를 먹어줬어요!

보식할 때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위주 식단으로 구성해주면

다이어트 효과 제대로 보실 수 있을거에요!
실제 제 경험담이랍니다 ㅎㅎ

닭가슴살 야채샐러드
리얼 찐 보식식단이에요‼️

야채는 양 제한 없이
마니마니 드셔도 된답니다 ㅎㅎ

 

요거트눈 지퍼백에
담아져 있었어요

포장 알파벳 프린팅이
넘 이뻐서 개인적으로는
만족만족
(예쁜거 조아해요❣️)

그래놀라도 예쁜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는데

딱 봐도 양이 진짜 많아서
놀랐어요🙊

 

시중에 파는 그래놀라는
곡물양 되게 적고
밀가루 튀긴 씨리얼로 가득 채우면서
엄청 비싸잖아요😭

또 한 번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소량으로 담아서 파는 그래놀라는
그래놀라 양은 좀 더 많아도
진짜 엄청 쪼끔 담아져있구

가격은 2,000원 가까이 하고 그렇거든요?

하지만 이 그래놀라는
해바라기씨, 통귀리, 햄프씨드, 호박씨, 아몬드, 건포도 등

밀가루로 만든 튀긴 씨리얼은 없고
건강한 그래놀라들이
가득가득 구성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그래놀라는
곡물, 말린과일, 견과류 등을
설탕이나 꿀, 오일을 섞어
오븐에 구워낸 씨리얼이에요‼️

 

 

안그래도 평소에 식단으로
무설탕 요거트에 그래놀라나 하루견과 뿌려서
섞어 먹는거 짱 좋아하거든요

3일 단식 + 2일 주스만 마시다가
6일만에
최애식단 먹을 생각에

기대감이 하늘로 치솟았어요🔥

그릇에 요거트 부어서
그래놀라 토핑 뿌렸어욤 ㅎㅎ

뿌리고보니까 그래놀라 양이 더 많더라구요

한 번에 다 안넣고
먹다가 중간에
조금씩 더 부어서 먹었는데도
요거트 양이 부족할 정도의
그래놀라 양이었어요😍

 

 

쉐킷쉐킷

야무지게 섞어서
꿀블리 한 입 주고(?!)
그리고 제 입 속으로~~~

끄앙
진짜 요거트 수혈 해주니까
몸에 피가 흐르는 느낌까지 들 정도
(뭐래니)

존맛이라는 뜻이에요
ㅎㅎ

여윽시 요거트랑 그래놀라는
맛없없 꿀조합!!!

 

요거트 양과 열량은
150ml 110kcal

요거트 맛은 딱
단맛 없는 무설탕 요거트 맛이에요

요거트 식감은
묽은편이었어요

꾸덕한 그릭요거트 같은
식감은 아니에요~~

후루룩후루룩 먹기 좋은
일반적인 요거투

 

야무지게 잘 먹쥬??
헤헤

6일만에 처음 음식물을 씹어 먹어서 그래요...
이해해주세요 여러분...

씹어먹는 행복이 이렇게나 즐겁다니
새삼 느꼈답니다 ㅎㅎ

 

 

그래놀라는
곡물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꼬수우면서 오독오곡 씹는 맛이 있었어요

평소에 잘 안먹는
해바라기씨, 호박씨, 햄프씨드 같은
씨 종류들이 많아서
그 점이 특히 좋았어요👍🏻

아몬드나 건과일 이런류는
하루견과에도 많이 들어있어서
자주 먹는데
씨앗 종류는 거의 먹을 일이 없거든요

3일 단식 이후에
보식을 어떻게 할 지 고민이 많았는데

주스앤그로서리 덕분에
고민 해결 한방에 됐어요 ㅎㅎ

단식보다 더 중요한 게 보식이거든요!!
아무리 단식 잘해도
보식 망하면
말짱도루묵이니

명심 또 명심!!

 

 

 주스앤그로서리 제품은
굳이 다이어트 할 때 뿐만 아니라

아침드시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성분, 포만감 등이
딱 아친식사대용‼️

패킹이 잘 되어 있으니
따로 담을 필요도 없고

바쁜 아침시간에
냉장고에서 주스 하나, 요거트 하나 꺼내서
가방에 담기만 하면 되니

쏜살같이 지나가는 아침시간
대폭 세이브!!

시간 절약 부분에서도
정말 만족 스러웠답니다😊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가기

다이어터, 직장인, 학생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

다만 가격은 쫌 나간다는 것...!
가격은 구성별로 차이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ㅎㅎ

이상 요거트보식을 끝으로
주스앤그로서리 제품
꿀넹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 다이어트 제품 리뷰로 또 만나요
안뇨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