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리뷰

[다이어트 리뷰/클렌즈주스] #3. 간식용주스로 버틴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2일차(feat. 원재료, 칼로리, 맛 리뷰)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2. 16. 08:5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2일차!!!

간식용주스 리뷰로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스앤그로서리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가기

더 자세한 리뷰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 시 바로 시청 가능하세요 ㅎㅎ

2일차는 1일차 때 간식용 리뷰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간식용 주스 부터 마셨어요 ㅎㅎ

 

30분 일찍 출근해서
2번주스 리뷰와 함께
2일차 스타뚜!!!

확실히 갈수록 붓기가 빠져가고 있네요
얼굴이 조금 덜 부은 것 같아요...ㅎ

2번주스 오렌지이즈뉴그린

2번주스의 이름은 오렌지이즈뉴그린🍊💚

원재료는
오렌지, 사과, 샐러리, 레몬즙이 들어가요

열량은 85kcal
매우 착한 칼로리네용 ㅎㅎ

 

 


2번주스는 정말 뚜껑을 열자마자
샐러리 냄새가 확 났어요!!

안마셔봐도 샐러리가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 였으니까...ㅎㅎ

근데 저는 사실 샐러리를 안좋아해서...
2번주스는...유독
샐러리맛이 넘 강하게 느껴졌어요😅

만약 엄마가 집에서 직접
갈아준 주스 였다면
안마셨을....것 같네요
(엄마 미안❤️)

 

다른 주스 다 맛있었는데
2번주스는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
샐러리 맛만 덜 났어도
새콤달콤 제스타일이었을텐데...

저는 다 잘먹는데
진짜 샐러리는 넘 안맞는 것 같아요 하하;;

샐러리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요 2번 주스도 새콤달콤해서
충분히 마싯게 드실거 같아용 ㅎㅎ

 

 

4번주스 노모어스트레스

4번 주스의 이름은 ‘노모어스트레스’

원재료는 망고, 바나나, 오렌지가 들어가요
그래서 그런지
스타벅스 망고바나나랑 거의 흡사한 맛‼️

진짜 먹자마자 익숙한 맛이었어요
제가 한 때 스벅 망바 엄청 자주 마셨었거든요

무려...3-4년 전쯤?ㅋㅋㅋㅋ

먹자마자 달달하니 마싯더라구요ㅠㅠ

진짜 딱 4시 당떨어질 때 쯤 마시면
스트레스 쫙 풀리는 달달함이랄까...💛

자극적인 단 맛이 아닌
자연의 단맛이 몸 안에 퍼지니까
기분 좋은 달달함이 느껴졌어요☺️

열량은 113kcal
스타박스 망고바나나 비하면
훨씬 낮은 칼로리죠?ㅎㅎ
제가 알기론 망고바나나는
300kcal는 됐던 걸로 기억해요...😱

아무래도 시럽이 들어가지 않아서
착한 칼로리 같아요

 

 

6번주스 블러디볼케이노

마지막 간식용주스인 6번주스의 이름은
‘블러디볼케이노’

이름을 너무 잘 지은 것 같아요‼️
빨간 자줏빛 색이랑 넘나 잘 어울림

원재료는 비트, 사과, 오렌지, 레몬즙이 들어가네용

요고는 샐러리 안들어가요!!
대신 비트가 들어가서 씬박한 맛?
약간 무 비슷한 맛이 추가된 느낌?

비트가 약간 무같은 식감과 맛이 있지 않나용?
저는 예전에 비트만 먹었을 때 그 느낌
확 받았었거든요 ㅎㅎㅎ

요 주스의 맛도 정말 새콤달콤하면서
비트의 씹히는 맛이 함께 느껴지니
좋았어용😻

 

 

2번주스 맛이랑 흡사한데
차이점은 샐러리 맛이 빠지고
비트의 맛이 느껴지는 정도??

요것도 약간 새콤했어욤
아무래도 레몬즙과 오렌지가 들어가면
새콤달콤함이 추가되는 것 같아요🧡

 

 

6번주스의 열량은 87kcal
건강함도 챙기고 칼로리도 낮춘 주스네요 ㅎㅎ

비트 그냥 생으로 먹으면 절대 안먹는데
요렇게 다른 재료들이랑 갈아서 마시니
거부감도 없고 맛있고
색도 예쁘고 ㅎㅎㅎ

집에 비트 있으시다면
과일들이랑 갈아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총평

모든 주스를 이틀에 걸쳐 다 먹어본 결과
다 맛있었지만...
굳이 꼽자면

<꿀넹’s pick>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가기

축하합니다~~~
1번, 3번, 4번주스💕
꿀넹이 픽 당첨 되셨습니다아

확실히 저는 바나나 들어가는 스무디형 주스가
제서타일....❤️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조아해요🥰

네 이렇게
주스앤그로서리 주스를 모두 리뷰해보았는데요!
주스 하나하나 건강과 맛,
칼로리까지 신경쓴게 느껴졌어요 ㅎㅎ

다음 포스팅으로는
스타트 패키지에 함께 포함된
보식제품 ‘요거트보울&프로틴 그래놀라’
주스앤그로서리 마지막 리뷰로 찾아뵐게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