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리뷰

[다이어트 리뷰/클렌즈주스] #2. 수제버거도 참은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1일차(feat. 칼로리, 맛 리뷰)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9. 08:09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1일차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Yeah~~~

*주스앤그로서리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제가 협찬 받은 패키지는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 패키지로

총 2일동안 먹을 수 있는
주스12봉과 요거트&프로틴그래놀라 2세트 였습니다

포장패킹이 넘나 제서타일!!
이쁘다라구요ㅠㅠ

요거트랑 그래놀라도 먹기 편하게
포장되어 있고
스푼도 2개 들어있었어요!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 패키지

주스 위에는 이렇게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순서대로 시간에 맞게 마시는게
주스앤그로서리 제품의 특징인데

헷갈리지 않게 이렇게 주스 뚜껑에
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니
넘 편한 것 같아요☺️

초록색 주스들은 색이
비슷한데 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니
잘못 마실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아침식사대용 1번주스

3일 단식 후 드디어 물, 아메리카노 빼고
다른 걸 먹을 수 있다니
넘나 행복했어요~~~~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1번 주스 개봉‼️
진짜 맛이 넘 궁금해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ㅎㅎ

 

 

완전 초록초록한게 녹즙색인데...
맛은 존맛탱😍

첫 입 딱 먹는데
익숙한 달달한 맛의 향연

첫입은 아보카도랑 바나나 섞은 딱 그맛이었어요!!
제가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찐으로 조아해서 넘 맛있었어요

동남아 여행가면 1일1 아보카도 스무디
마실 정도거든요 헿😝

마지막 끝 맛은
샐러리 맛으로 마무리 되요

제가 샐러리를 싫어하는데도
아보카도와 바나나 맛이
샐러리 맛을 중화시켜서
전혀 거부감 들지 않았어요

 

 

요렇게 뒷면에는
원재료 성분이 친절하게 나와있는데요 ㅎㅎ

1번주스의 이름은
굿바이나트륨🖐🏻이라고 합니다

이거 마시면 아침붓기 다 빠지는건가...?
라는 기대감도 살짝 들었어요 헤헤

성분을 보니
아보카도, 바나나, 샐러리 역시 들어가네요 ㅎㅎ
여기에 시금치, 오이까지 들어가더라구요

어쩐지 초록초록하더라💚
아가베시럽은 뭔지 모르겠네용 ㅎㅎ

맛은 바나나의 달달한 맛과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질감
샐러리의 특유의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스무디 맛이었습니다👏🏻

 

 

오후4시 간식용주스 4번주스

 3시부터 미친듯이 배고팠는데
4번주스가 오후4시용 간식주스라서
한 시간만 참고 먹었어요‼️

오 여러분 이건 딱
⭐️다방 망고바나나랑
흡사한 맛이었어요

망고랑 바나나가 들어가서 전반적으로 달달하니
당 떨어질 때 먹기 딱 좋은 그런 주스?

퇴근 후 저녁약속이 있어
수제버거집을 갔는데...

패티랑 녹은 체다치즈 보세요
진심 미쳐따리
짱 맛있겠당 ㅠㅠ

와우~~~

번을 들춰봤더니
카라멜라이징 된 양파가 한가득
저 양파 구우면 달달해지는 그 맛
핵조아하는데...

양파만이라도 먹구싶다....😂

 

 

눈은 수제버거 손은 주스 뚜껑 여는 중

하지만 저는 수제버거를 먹지 않고
저녁식사대용 주스인
5번 주스를 마셨답니다

🔥강력의지🔥

감자튀김 안녕~

원래 감자튀김 안좋아하는데
이날은 왜 때문에 맛있어보이는 것ㅜ
무슨 청개구리 심보...?


하지만
냄새만 맡고 안먹었어요

(독한 것)

 

 

카카오맛 5번주스

5번주스는 이렇게 초코초코한 색인데요
카카오맛이었어요
이름도 ‘카카오트리’ 에요

초코맛은 아니고
씁쓸한 카카오랑 바나나 섞은 스무디 같았어요

그렇다고 씁쓸하진 않구
바나나 때문에
오히려 달달했습니다 ㅎㅎ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의 유혹을 잘 참고
5번주스로 저녁식사 마무으리~!

진짜 장하다 장해 꿀넹이
인정이야...
(자기가 자기 인정 키키)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1일차
성공적‼️

📍1일차 마신 주스 영양정보(220ml)
✔️1번주스 굿바이나트륨 : 140kcal
(아보카도, 시금치, 바나나, 오이, 샐러리, 아가베시럽)

✔️3번주스 그린버터스무디 : 178kcal
(햄프씨드, 시금치, 바나나, 아몬드버터)

✔️4번주스 노모어스트레스 : 117kcal
(망고, 오렌지, 바나나)

✔️5번주스 카카오트리 : 141kcal
(브로콜리, 블루베리, 바나나, 카카오파우더,
호두, 아가베시럽)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보기

보다 자세한 후기는
이미지 클릭 시 바로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