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리뷰

[스타벅스/히비스커스티] 다이어트 음료 히비스커스티 리뷰(맛, 가격, 칼로리, 효능)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8. 13:27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히비스커스티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다이어트 때 아메리카노 외에
어떤 음료도 잘 안먹는데
요 히비스커스티가 다이어트 차로
유명하길래 한 번 마셔봤어요

오전에 대빵 큰
아메리카노 마셔서 또 커피 마시긴
부담스럽더라구요😂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4,100원

우아
색이 넘나 이뻐요❤️

저는 시원하게 아이스로 주문!
더 추워지면
따뜻하게도 한 번 마셔보고 싶네여 ㅎㅎ

📍가격 : 톨사이즈 4,100원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요 티는 톨 사이즈만 가능하더라구요
(메모메모)

📍맛
맛은 한 입 딱 마셨을 때
단맛은 없고 약간 새콤해요
산미도 살짝 있었는데
식욕을 돋구는 그런 맛은 아니에요 ㅎㅎ
오히려 식욕을 잠재우는 느낌이었어요
(디저트 생각이 안났어요‼️)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약간 어떤 사탕? 호올스? 물에 녹인듯한 맛과 비슷...?
뭘까 ㅎㅎㅎ
아 찰떡같은 음식이 생각이 안나네여😂
약간 끝맛이 좀 신기한 맛이었어요

 

“히비스커스 의미 및 효능”


히비스커스는 본래 꽃잎으로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의미래요

고대 이집트에서 수천 년동안
약으로 복용될 만큼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차로 마시게 되면 피부미용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감소
✔️체내 지방 축적 억제 및 노폐물 제거
✔️혈압 낮추기
✔️아밀라아제 분비를 막아 탄수화물의 흡수 억제 등

와오....찾아보니
다이어트 효능이 굉장히 뛰어나네요

이집트 대표미인
클레오파트라가 즐거마셔 더욱 유명해진 차인데요

요즘 날도 건조하고 추워져서
피부가 완전 푸석푸석해지고
쩍쩍 갈라지고 있었는데
요고 마시면 저도 클레오파트라 처럼
예뻐질까요...?
(헛소리중)

앞으로 스벅가면
히비스커스 티 자주 마셔야겠어요❤️

 

 


📍영양정보
✔️카페인, 칼로리 모두 0

다이어터에게 칼로리 넘나 중요한 요소인데
0이라니ㅠㅠㅠㅠ

심지어 카페인도 0이어서
커피 못드시는 분에게도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메리카노 대신 다른 다이어트 음료를 찾으신다면
히비스커스티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
정말 다이어트 음료에 딱인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