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뚜레쥬르/빵추천] #1. 세상 부드럽고 달달한 ‘사르르고구마케이크 빵’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0. 08:31

뚜레쥬르 빵추천 1탄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빵⭐️

사르르고구마케이크빵(₩2,300원)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대표 빵순이인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1탄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사르르고구마케이크 빵은
모양만 봐도 고구마 모양이더라구용
색도 노오란 것이 벌써부터 고구마 맛 뿜뿜하는 느낌🍠

카스테라 빵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받침 포장 용기 입까지 가져가서 베어 먹었어요
안 그럼 빵가루 후두둑 다 떨어지니 참고‼️

옆면

옆면도 두툼하죠?
빵 표면에 고구마 크림이 꽤 두텁게 발려있고
그 위에 카스테라 빵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반갈샷

꺅 넘나 영롱한 반갈샷✨
고구마 크림과 노오란 고구마필링 보이시나요
비줠만 봐도 부드럽고 맛있어 보였어요

한 입 크으게 먹어봤더니...존맛탱
입안 가득 고구마 대환장 파티💛💛💛
고구마 크림, 카스테라 빵가루, 고구마 큐브
부드럽고 촉촉한 빵까지 어우러지면서
진짜 이름처럼 사르르 녹아요...😍

고구마필링

빵 안에는 크림으로만 가득차 있지는 않았어요
빵이 꽤 차지해 있는데
그렇다고 고구마 크림이 적게 느껴지진 않아요‼️

사진처럼 고구마필링이 낭낭하게 들어있고
고구마큐브 같은 것도 씹혀서
되게 조화로운 빵이었답니다👍🏻

<칼로리 : 385kcal>
다이어터인 저는 칼로리도 항상 보는데
보통 속세빵은 500kcal 훌쩍 넘는게 많은데
요건 400kcal가 안넘어서 깸놀🤭
칼로리까지 대 만족이었어요 흐흐

<가격 : 2,300원>
가격은 지점마다 조금씩 상이하다고 해요
그래도 2,500원 선을 넘진 않을 듯합니다 ㅎㅎ
요즘 빵 가격 쪼그만한 거 한개에 4천원은
그냥 넘어가버리는데
크기도 꽤 크고 고구마 크림도 가득한데
3처넌을 안넘기니 가격도 합격✔️

평소 고구마케이크나 크림순이라면
뚜레쥬르 사르르고구마케이크 빵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