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뚜레쥬르/빵추천] #3. 쫀득쫀득 크림치즈 가득한 ‘치즈방앗간’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3. 15:19

뚜레쥬르 빵추천 3탄

 

⭐️치즈방앗간⭐️

치즈방앗간 1개 ₩1,500원

 

 

❤️여러분 꿀모닝❤️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세번째 뚜레쥬르 빵추천
치즈방앗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Yeah~~~

이거 막 신상으로 나왔을 때 사실 바로 먹어봤는데
리뷰는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첨 먹어보고 넘 제스타일이라서
뚜레쥬르 갈 때마다 사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문 열자마자
치즈방앗간 앞으로 돌격했어요😎

미리 말씀드리면
이 빵은 꼭 쟁이셔야 합니다 여러분‼️

 

 

빤짝빤짝
꿀코팅 바른 치즈방앗간😍

약간 모양은 작은 호떡같기도 하죠?
맛도 치즈호떡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ㅎ
완전 쫄깃쫄깃 하거든요

빵보다는 정말 호떡에 가까운 느낌?
아 이와중에 호떡 먹고싶네요...

호떡 너무 마시쪄어어어어
(여기서 호떡 얘기 그만해 꿀넹이🤬)

&nbs

p;

 

표면은
꿀로 코팅되어 있어 달달한데

자세히 보면
체다치즈가 녹아서 굳은 부분들이 있어요
요 부분은 또 짭짤한것이
정말 단짠한 맛ㅎㅎ

단짠이면 일단 평타 이상 맛인거 아시죠...
중독성 갑 of 갑

식감은 정말 방앗간에서 방아찐것 처럼
완전 쫄깃쫄깃해요‼️
빵같지 않고 정말 떡같은 식감?

빵떡 좋아하시면 진짜
무족건 사랑할 맛

 

 

와...
크림치즈
내사랑 크림치즈 영접😍

단단한 크림치즈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었어요

 

 

크림치즈 양도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저 완전 크림치즈순이라서
넘 마싯었어요ㅠㅠㅠ

꾸덕꾸덕 달달하면서
크림치즈의 풍미
그게 넘 마싯어요 히🥰

진짜 한 개는 넘 아쉬운 맛 ㅠㅠ
요고 세개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최소 세개는 먹어야지
빵순이 꿀넹이는 만족할 것 같아용

한개는 진짜 넘 감칠맛 나쟈나아아아🙊

 

 

📍총평

전반적으로 꿀과 크림치즈가 조화로워
달달한데 치즈의 짭짤한 맛도 있어
중독적인 맛이에요

식감 또한 쫄깃하고 꾸덕해서
떡순이 빵순이들 모두 사로잡는 맛이랍니다

가격 ₩1,500원 / 열량 165kcal

📍가격
개당 ₩1,500원으로
크기 대비 가격은 나가는 편

📍칼로리 : 165kcal
착한 칼로리~~
하나만 먹으면
다이어터도 먹어도 될 정도 아닙니까아...?
하나만 먹을 수 없는 것이 함정🤦‍♀️

물론 다이어트 때는
칼로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성분이 중요해요 여러분...

무튼 꿀넹이는
뚜레쥬르 갈 때 마다
재구매하는 존맛빵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