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망원동/어글리베이커리] #1. 서울 빵지순례 필수코스 ‘어글리베이커리’ 빵추천(메뉴, 가격,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장)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2. 17. 11:00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가 몇번이나 시도 했지만
웨이팅이 길어 포기했던
바로 그 빵집!

망원동에 위치한 어글리베이커리
드디어 방문했습니다아아아👻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3 1층 어글리 베이커리

 

오늘 포스팅은
빵 리뷰가 아닌
전반적인 어글리베이커리 정보에 대한 내용이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구매한 빵 리뷰는
다음 포스팅 부터
하나하나 더욱 자세히
맛 리뷰할 예정입니다😘

 

 

 

주말에 간 오늘도
여전히 대기줄은 있었으나
제가 가본 날 중에 가장 사람이 적었어요

한 10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간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날도 많이 추워지고
코로나 여파도 있고
제가 타이밍을 기가 막히게 맞춘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주말에는
보통 30분에서 1시간 웨이팅
예상하셔야 합니다ㅜㅜ

 

 

 

요렇게 웨이팅 안내가 따로 붙어있을 만큼
인기 많은 빵집이랍니다 ㅎㅎ

얼마나 존맛이길래...
넘 궁금했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일 빵 라인업을 확인
수 있으니
원하는 빵이 있는지 없는지
꼭 사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일부러 찾아갔는데 찾는 빵 없으면
속상하잖아여 흑😰

또한
현재는 월, 화는 쉰다고 해요
월, 화는 방문 절대금지🙅‍♀️
그 외는 12:00~21:00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혹시 영업시간이 바뀔 수 있으니
요 부분도 어글리베이커리 인스타그램
확인하시고 가는 게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참고로 주차장은 없어요
망원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 것 추천‼️

망원시장 입구 나들목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통로도 그렇게 넓지 않다는 것!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3,200원

 입장하자마자 크림빵 코너로 돌격‼️
제가 또 워낙 크림순이잖아요?

어글리베이커리 크림빵은
크림이 정말
세~~~~상
가득 들어있길래
꼭 한 번 먹고싶었어요ㅠㅠ

먼저 크림과 함께 팥이 들어간 단팥크림빵류에서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을 집었어요✔️

뭔가 크림빵 중에 가장 기본느낌?
이지 않을까 싶었고
또 생크림이 아닌 커스터드 크림이니까
엄연히 다른 크림이잖아요?ㅎㅎ

 

 

 

팥 없이
크림만 들어간 크림빵 종류도
요렇게 굉장히 많은데ㅎㅎ

진심 그냥 다 쓸어오고 싶었어요...
맨 처음 갔을 때는

크림빵 딱 한 개 있었는데
그마저도 못샀거든요😭

 

 

치즈좋아해 ₩3,200원

 

제가 어글리베이커리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빵
바로 ‘치즈좋아해’ 크림빵
요거 떡하니 있더라구요ㅠㅠㅠㅠ

진짜 보자마자 넘 기뻐서 갬격스😭
요거 다 사버릴뻔한거 참았어요 ㅎㅎ

요 빵은 안에
노오란 체다치즈 크림이 들어있는데
사진만봐도 무조건 존맛빵일것 같고
딱 봐도 뽀또맛 필링이었어요💖

진짜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거든요ㅠㅠ
당연히 요것도 구매✔️

 

찐초코크림빵 ₩3,200원

 

저는 초코도 엄~~청 조아해서
찐 초코라는데....
어떻게 안 살 수가 있겠어요😝

당연히 망설임없이
찐 초코크림빵도 구매✔️

또 직원이
궁극의 말차생크림 단팥빵
냉장고에 추가로 넣기 시작하길래
그것도 구매...🙊✔️

 

감동의 초코맘모스 ₩5,000원

 

크림빵 다 구매해 버릴까봐
간신히 이성의 끈을 붙잡고

맘모스 라인에서
감동의 초코맘모스 하나 픽✔️
(또 초코...🤎)

 

 

쿠키 사이에 앙버터가 들어가는
쿠앙쿠앙

이름이 너모 귀여웠어요💓

하지만 저는 쿠키보다는
담백한 빵류 사이에 앙버터가 들어가야지
더 맛이 조화로울 것 같아
루스틱 계열에서 골랐어요

 

 

맛있구앙 ₩4,200원

 

루스틱 앙버터 라인은
또 제가 찐으로 조아하는
크림치즈도 들어가니 당연히 저는 요라인😍

다른 크림치즈는 다 먹어봤는데
고구마 크림치즈는 한 번도 안먹어봐서
맛있구앙 픽✔️

 

 

옆으로 가면
다른 종류의 빵이
더 있답니다

진짜 빵순이 꿀넹이
눈돌아가지 않을 수 없네요 휴😅

 

 

위쪽에는 스콘 종류
크로와상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아래쪽엔 샤워도우, 깜빠뉴 같은
담백한 유럽 식사빵도 가득하답니다 ㅎㅎ

이미 많이 담아서
이쪽 라인에서는 구매 안하려고 했는데...

사진은 없디만
계산 직전에 계산대 바로 옆에 있는
감동의 대파빵...✔️

어글리베이커리 시그니처라고 되어 있길래
또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헿
💚

📍꿀넹’s pick


총 7개 빵 구매 ₩28,300원

✔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3,200원
✔️치즈좋아해 ₩3,200원
✔️찐초코크림빵 ₩3,200원
✔️궁극의 말차 생크림 단팥빵 ₩3,200원
✔️감동의 초코맘모스 ₩5,000원
✔️맛있구앙 ₩4,200원
✔️감동의 대파빵 ₩6,300원

빵 맛 리뷰는
개별적으로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빵순이 다이어터의
심도깊은 빵리뷰 기대해주세여😎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가 산 7개빵 모두 추천.....

맛이 어떠냐면...
그것은 다음 포스팅에서 힛

그럼 오늘도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