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카페·디저트

[망원동/어글리베이커리] #2. 슈크림을 좋아한다면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추천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2. 18. 10:25

어글리베이커리 빵추천 1탄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리뷰⭐️

 

 

여러분 오늘부터는
내돈내산!!!

제가 요렇게나 많이 구매한
어글리베이커리 빵들을
하나하나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그 첫번째 선두주자는


바로바로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가장 기본 크림빵 맛이지 않을까 싶어서
요아이부터 먹었답니다
호호🙊

 

 

 

 

맨 왼쪽 냉장고에 진열된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흑임자커스터드도 사고싶고
블루베리도 사고 싶었지만...

어글리베이커리는 처음이니
기본 맛 부터 사보자 싶어서

요 아이 픽✔️

 

 

 

 

포장지부터 넘나 귀여운
어글리베이커리

😋딱 요 이모티콘에
캡모자 씌워놓은 듯하지 않나용?ㅎㅎ

암튼 포장부터 맘에들오
합격!

손으로 딱 들자마자 든 생각은
와 이거 크림양 진짜 많겠다!
였어요

진심 들었을 때 묵-직 했거든요
완전!!!!

 

 

 

 

짠 요렇게 사진만 보면
뭔가 호빵 같기도 하구 ㅎㅎㅎ

하지만 실제로 보면 굉장히
빵피가 얇은게 눈에 부여요

지금 사진으로도 팥 부분 비치죠??
이렇게 속이 비칠 정도로 빵피가 얇고
촉감으로도 쫀득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드디어 반갈!!!

와 진짜 반으로 가르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크림 대퍽발🔥

커스터드 크림이라 확실히
노란빛을 띄는 크림색이었어요

 

 

 

크림에 가려서 팥이 잘 안보이는데
빵 가쪽 부분에
팥도 꽤나 많이 들어있어요😻
넘나 쥬아아아아

저는 팥도 진짜 사랑하거등요...💜
사실 팥순이 크림순이에요 히히

크림속에는 검정색 점들이 보이는데
요게 바닐라빈이에여 ㅎㅎ

바닐라빈 콕콕 박혀있는 크림 좋아하는데
먹기 전 부터 침나왔어요
츄릅...🤤

 

 

 

빵피 보이시죠?
진짜 세상 얇지 않나요?

전혀 푸석하지 않고
쫀득 쫄깃한 식감이에요‼️

빵피만 살짝 떼서 먹어봤는데
담백 쫀득 마싯었어요ㅠㅠㅠ

빵 is 뭔들...
저 진짜 레알 핵빵수니거든여🤭

반갈하고 든 생각은
진짜 저 많은 크림을 감싸기 위해
빵피는 거들 뿐...
이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요렇게 반 잘라서
크림이랑 팥이랑
한 입 크으게 베어문 첫 맛은

딱 슈크림 같은 맛과 식감이었어요‼️

일반 슈크림빵 안에 든 슈크림이랑
거의 흡사한데
더 고급진 맛과 엄청난 크림 양?

일단 크림이 커스터드 크림이라
생크림보다 묵직하고 제형이 있는 크림이에요
그래서 더 포만감 있어요 ㅎㅎㅎ

 

 

 

 

엄청 달아보이지만 생각보다 안달아요‼️
크림 자체도 별로 안달고
팥과의 조합도 좋아요!

팥이 설탕 폭탄인 그런 통조림 팥 같은
자극적인 팥맛이 아니고

담백하면서 적당히 달달한 팥이라
커스터드 크림과 조화가 잘 어우러졌어요💓

 

 

 

 

혼자 한개 다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다른 것도 맛보기 위해
반틈만 먹었숩니다 ㅎㅎㅎ

나는 평소 생크림보다 슈크림이 좋아
바닐라 빈 콕콕 박혀 있는
바닐라 맛 좋아한다면

바닐라 커스터드 단팥빵 추천입니다👍🏻

💰가격 : ₩3,200원

 *어글리베이커리 영업시간, 주차정보, 웨이팅 등은
‘어글리베이커리#1’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