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편의점

[편의점/과자] 품절대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21. 08:57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나오자마자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꼬북칩초코츄러스맛!!!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편의점에 유통되기 전
출시하자마자 온 동네마트 뒤져서 먹었던 1인ㅎ
그 당시에는 블로그를 안했어서
인스타그램 먹스타계정에만 올렸었네요ㅠㅠ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1,500원

 

 

 

 

 

완전 초반에는 편의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었는데
저희 집 앞 CU에서는 심심치 않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근데 들어올 때 마다 빠르게 품절되나봐요
다음날 가면 항상 없움😱

 

 

편의점에서 파는건 중량 80g 작은봉지에요!!
대형마트나 동네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작은 봉지였어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
열량은 80g 총426kcal

 

 

 

 

 

 

양은 최근 리뷰 올린 옥수수깡에 비하면
배로 많아요!!!
봉지는 작아도 꽤 가득 차있어요

양 낭낭한거 넘흐조아아아😍

 

 

꼬북칩 시그니처 모양인
페스츄리를 과자화 시킨 듯한 겹겹이모양

 

 

 

 

 

 

준초콜릿 코팅이 속 겹겹이에도 잘 되어 있어
준초콜릿맛 찐하게 나요‼️

 

 

 

 

 

 

 

 

설탕알갱이도 곳곳에 뿌려져있어서
진짜 세상 달달해요😍

게다가 계피맛도 함께 느껴져서
진짜 초코츄러스 맛!! = 존맛!!

 

 

식감도 꼬북칩답게
처음에는 파사삭 부서지면서
마지막엔 과자 입자들이 부드럽게 녹는
그런식감이에요

 

 

30g당 열량은 156kcal
총 중량은 80g으로 426kcal 정도에요!

확실히 작은봉지여도
초코, 설탕 뿜뿜하는 과자라서
칼로리가 사악하네요😈

 

 

 

 

 

 

하지만 존맛탱이니까
칼로리는 잠깐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고 ㅎㅎ
초코덕후들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꼭! 드셔보세요 ㅎㅎ존맛탱❤️
저는 초코순이라서
벌써 여러번 사먹었답니다~~~

📍꿀넹’s 총평

✔️이런분께 추천
- 평소 초콜릿, 초코과자를 좋아하시는 초코덕후
- 계피 설탕 맛 뿜뿜하는 실제 츄러스
츄러스맛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
- 꼬북칩 식감의 달달한 버전을 기다리신 분

✔️재구매의사
과자 먹고 싶을 때 마다 매번 재구매중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