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편의점

[GS25/빵 추천] 인생 편의점 간식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2. 16. 14:16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가 찐으로 애정하는
제 인생 편의점 모찌롤!!!

Gs25 편의점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아아
(재구매 최소 30번...)

혹시 여러분들의 인생 모찌롤은 어떤 제품인가요?ㅎㅎ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3,200원)

편의점가면 냉장코너 빵류에
꼭 모찌롤 셋팅 되어 있으신거
한 번 쯤은 보셨죠?

예전엔 생크림만 있었는데
요즘은 종류도 더 다양해졌더라구용

하지만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은
오직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해요!!

심지어 요제품은 빨리빨리 판매되서
이거 사러 일부러 gs가면
이 모찌롤만 없는 경우도 여럿 있었어요😭
(그만큼 인기 많음...)

다른 모찌롤 종류는 있는데 꼭 끼리만 없숴ㅠㅠㅠ
그럼 저는 그냥 안사고 나와요

끼리가 존맛이거든요👍🏻

 

 

요렇게 귀염뽀짝한 모찌롤이
5개가 들어있답니다

둘이 노나먹기에도 딱 좋은 양이죠?

하지만 저는 빵순이 크림순이 치즈순이라서
5개는 먹어줘야
아 빵 좀 먹었구나~~~라는 느낌이 들어서

아주 하나도 남김없이
용기에 묻은 크림까지 박박 긁어서
혼자 다~~~먹습니다

크림 양 가득한 것 보이시나요?

제가 여러번 먹어봐서 그런지
요번 꺼는 유독 크림이 적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막상 먹으니까 많더라구요...(욕심쟁이)
실제로 크림양
진짜 그득그득 짱 많아요🥰

 

 

끼리는 크림치즈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발라먹는 끼리 크림치즈,
끼리 크림치즈 스틱,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등

브랜드에 걸맞게 모찌롤 안 크림도
생크림이 아닌
무려 크림치즈크림‼️

대부분 생크림 모찌롤이 많은거 아시쥬?
그것도 먹어봤는데
저는 더 진한 맛의 크림치즈 크림이
리얼 신세계였어요....👀

이거 편의점에서 파는거 맞나? 싶을정도???
고퀄 너낌 뿜뿜

생크림은 마냥 달달하고 가벼운 텍스쳐라면
크림치즈크림은 더 진한 식감에
살짝 단짠한 맛이에요

크림치즈 특유의 짭조름함이 느껴지고
쪼끔 더 느끼하고 풍미 깊다라고 할까...💖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은
빵 부분도 진짜 존맛탱이에요

완전 촉촉해요...😍
약간 쫀득한 느낌도 있구ㅜㅜㅠㅠ
진짜 대촉촉 그 자체~~~~
사진으로 담아내지 못해서 아쉬뷰ㅠㅠ

편의점 일반 빵들은 약간 푸석푸석한게 많잖아요?
그런 빵 🙅‍♀️

정말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랍니다
(참고로 전 리얼 빵수니! 빵잘알이에여😎)

 

 

영양정보

칼로리는 5개 다 먹으면 358kcal!!!
생각보다 착하지 않아요??

저는 평생다이어터이기 때문에
요거랑 샐러드 이렇게 먹기도 해요
(이상한 조합이죠?ㅋㅋㅋㅋ)

칼로리는 만족인데 당류와 지방 비율이....ㅎ

먹고 다 태워버리지 모👼🏻
다 먹기위해 다이어트 하는 거 아니겠어요?

 

 

가격₩3,200원

가격은 ₩3,200원으로
편의점 모찌롤 중에서는 제일 비싸요!
일반 모찌롤은 2,800~3,000원대 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500원 더 주고 이거 먹습니다!
다른 편의점 모찌롤도 다 먹어봤지만
끼리를 능가하는
모찌롤은 없었어요👍🏻

제가 워낙 달달하고 느끼한거 조아해서 그런가봐용
혼자 5개 순삭...👻

하지만 느끼한거 잘 못드시면
2-3개 정도 아메리카노랑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거 잘 드시고 우유 조아하시면
우유랑도 잘 어울릴듯해영
(저는 우유를 싫어해서 무족건 아아☕️)

맛잘알 다이어터 꿀넹’s pick 제품이니
빵순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용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