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편의점

[편의점/과자] 신상과자 역대급 깡시리즈 ‘옥수수깡’ 추천 (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6. 21:24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

오늘 날이 많이 춥네요🥶
모두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은 핫한 신상 과자 ‘옥수수깡’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이거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던데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농심이 이번에 제대로 일 냈습니다아~~~~🥳🥳🥳

 

 

옥수수깡 ₩1,500원

 

 

집 앞 편의점 CU, GS25 다 돌았는데
세븐일레븐에만 있었어요!!!
가격은 1,500원

세븐일레븐을 가장 마지막에 들려서
여기도 옥수수깡 없는 줄 알고 뒤 돌았는데 딱 있는거에요
진짜 속으로 와!!!하고 소리쳤답니다😍

 

 

 

 

 

중량은 70g 으로 가벼운 편
열량은 370kcal 과자치도는 합리적인 칼로리죠? ㅎㅎㅎㅎ
솔직히 과자 칼로리 500넘는 것도 수두룩ㅠㅠ
과자는 배도 안차는데 칼로리는 밥 칼로리 훌쩍 넘어요😱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지방과 포화지방이 특히 높네요 ㅎㄷㄷ
과자란 역시...살 ㅎㅎㅎㅎ
근데 존맛인걸 어뜩행😂

 

 

 

 

 

 

봉지를 딱 트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확 나는데
영화관 가면 확 나는 카라멜팝콘🍿딱 그 냄새에요
카라멜팝콘 냄새 진짜 코끝자극 쩔잖아용
냄새부터 제 예상을 완전히 빗겨가서 더욱 궁금해졌어용
다만 딱 보자마자 양이 개적다...라는 생각😖😖

 

 

 

 

여러분 이거 존맛탱...❣️
콘칩같은 맛일 줄 알았는데 전혀🙅‍♀️
달달하면서 살짝 짭잘한것이 그야말로 단짠💕
콘소메 맛도 진하게 나고
카라멜팝콘 맛도 약간 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완전 짭잘할 줄 알았던 제 예상 완전히 빗겨갔어요
진짜 존맛탱... 👍🏻

최근에 먹은 신상과자중에 꼬북칩 초코츄러스 말고 맛있게 먹은 거 없었는데...이게 더 맛있는 거 같은데요?

 

 

 

 

 

 

가운데는 이렇게 뻥 뚫려있고 식감은 바삭바삭해요
한 입에 먹기에는 크기도 크고 줄어드는게 아까워서
반틈씩 베어먹었어요ㅠㅠㅠ
생각이상으로 마싯다...💕

 

 

 

 

모양은 옥수수 알알이 박혀있는 모양처럼 생겼어용!
진짜 옥수수 비슷 모양 아닌가요?ㅎㅎ
찐옥수수 먹는 것처럼 알맹이 하나하나 베어먹을 수 있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다음날 맛있어서 친구랑 또 사먹었는데
처음 먹어본 친구도 존맛탱이라면서 제꺼 뺏어먹었어요...ㅠ
참고로 그 친구는 과자 별로 안좋아한답니당

 

📍꿀넹’s 총평

 

✔️맛 : 진한 콘스프맛 나면서 카라멜 팝콘 맛도 나면서
단짠단짠 존맛! 손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 ㅎㅎ
완전 짠맛을 예상하셨다면 삐🙅‍♀️
단맛이 더 강한 옥수수모양 과자에용

✔️양 : 너무 적어요ㅠㅠㅠㅠ맛있는데 한 봉으로는 너무 적음 ㅠㅠㅠ 한 봉 더 먹어야 될거 같아용 양 좀 늘려주던지 아니면 큰 봉지로도 만들어주세요 농심❤️

✔️가격 : 요즘 과자들 다 편의점에서 1,500원은 하더라구요ㅠㅠ양이 적어서 좀 비싸게 느껴졌지만 평타!

저는 다음날 바로 재구매했을 정도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당
제 친구는 세 봉지 사오지...라는 말을 했답니다ㅎㅎ

왜 품절대란인지 단 번에 이해되는 깡시리즈 신상과자
‘옥수수깡’ 리뷰 였습니다💗💗💗

카라멜 팝콘, 콘소메맛, 콘스프 같은 옥수수로 만든 간식
좋아하신다면 옥수수깡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