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편의점

[GS25/아이스크림] 허쉬 초코앤마시멜로 콘 추천(맛, 가격, 칼로리)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3. 15:15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편의점 간식 중
맛있게 먹은 콘 아이스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용

 

 

허쉬 초코 앤 마시멜로 콘 ₩2,000원

바로 최근에 나온
허쉬 초코 앤 마시멜로 콘이에요‼️

저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고
허쉬 아이스크림 제품 2+1행사 하길래
3개 총 ₩4,000원에 구매했어요

한 개만 살 경우
가격 : ₩2,000원

저는 아이슈쿠림 넘나 좋아해서
행사하는 겸 고민 없이 3개 샀습니다아😎

한 개만 먹기는 아쉬우니까...
2+1 행사 할 때 쟁여놓으시는 거 추천드려요
gs25는 1월 한 달 동안 허쉬 제품 섞어서
2+1 행사 한다고 하네여 ㅎㅎ

점심 먹고 한 개
당 떨어질 때 한 개
저녁 먹고 한 개

이렇게 먹으려면 최소 3개는 필요하잖아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열량은 274kcal

오 콘 아슈쿠림 치고 열량 착한데요...?
웬만한 콘 아이스크림 300kcal 그냥 넘는데
요건 안넘네요‼️

약간 허쉬라고 하면 초코브랜드인 만큼
초코맛 진한게 특징이잖아요?

그래서 칼로리 높을 것 같은 느낌이 있는데
요 콘은 200대라서 놀랐어요🤭
(합리화 중)

 

 

포장지를 까보니 제 사랑 아슈쿠림 등장💫

포장지 사진처럼
초코색과 흰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었어요

마시멜로우가 안에 들어있는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아마도 저 흰 색 부분이 마시멜로우로 맛을 내서
이름이 초코 앤 마시멜로우 인가봐요

마시멜로우 조각은 없답니다🙅‍♀️

 

 

허쉬답게 마시멜로우 부분보다 초코가 더 많았어요

한 입 베어 먹었는데
와....
베라 엄마는외계인 맛이랑 거의 똑같아요✨

초코맛도 부드러운 초코우유 같은 맛에
마시멜로우 맛 아이스크림이 섞이니까
흡사 엄마는외계인 허쉬버전...👍🏻

엄청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입에서 그냥 녹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도
흰색과 초코색 섞인 아이스크림이잖아요!

진짜 딱 그맛이에요!!! 초코볼만 없을 뿐 ㅎㅎㅎ

맛은
엄마는 외계긴 맛이면 말해뭐해...
무조건 맛있죠
❤️❤️❤️

 

 

⭐️이런분께 추천해요⭐️

✔️배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 좋아하시는 분
✔️초코우유 맛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찾는 분

저는 맛있어서 1개는 넘나 아쉬웠어요...😖
3개 사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맛잘알 꿀넹이는
재구매의사 매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