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챌린지

[다이어트 챌린지/3일 단식] #2. 72시간 3일 단식 다이어트 3일차 후기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1. 11:38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꺅><
여러분 오늘 아침이 되면서
저는 3일 단식 챌린지에 성공했답니다아ㅏㅏ
빠라바라빠라밤
🎉🎊💗🎀🎁🤭‼️❤️

3일 단식 챌린지에 대한 총평은
추후 별도 포스팅으로 올릴 예정이고
오늘은 3일차 단식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공복 3일차 모닝커피

아침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파트 과장님께서 사주셨답니다
과장님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 유독 피곤했어요
전날 이틀 공복상태에 에너지 좀 썼더니
아침에 진짜 넘 시들시들

점심시간

그래서 점심시간엔 이렇게
넉 다운 KO...
30분 정도 엎드려서 쪽잠을 청했어요😴
어차피 밥도 못먹고 뭐
잠이나 자야쥬 ㅋㅋㅋ

 

점심시간 끝나기 전에 일어나서
전날 갔던 투썸플레이스 또 갔다왔어욤

전 원래 스벅파인데
어제 간만에 투썸 갔더니 맛도 괜찮고
홀더도 이뻐서 한 번 더 방문‼️

2일차 때는 3시에 배고팠는데
3일차는 2시에 배고프네요...
물 밖에 못먹으니
수분으로 배고픔을 달랬어요

중간에 미팅도 있고 일도 많아서
덕분에(?!)
배고픔을 잊을 수 있었어요

허닭 닭가슴살

 

퇴근하고 집에왔더니
선물이 두박스나 와있었어요🎁🎁
먼저 내돈내산 허닭 닭가슴살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퐁듀치즈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고구마

 

허닭에서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신제품이 나온걸 보고
아 이거다...!
이거 완전 내스타일이겠다 싶어서
요번 닭가슴살은 이걸로 당첨✔️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언박싱했어요~~
종류는 총 3종류
오리지널 / 퐁듀치즈 / 고구마
이렇게 세가지 였는데
다 궁금해서 다 주문...😆키키키

마침 허닭 에서 세일하길래
이때다 싶어 10팩씩 총 30팩
33,000원에 페이코 첫 주문 결제 2,000원 할인 받아서
31,000원에 구매했어요
(개이득😎)

언박싱하면서 느낀 게
지난주까지 폭식할 때는 쳐다도 보기 싫었던 닭찌였는데
단식 3일차에 닭찌 보니까
엄청 맛있어보였어요
진짜 스테이크 맛이 날것만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협찬] 주스앤그로서리 클렌즈 주스 & 요거트 그래놀라

 

나머지 한 박스는
주스앤그로서리에서 협찬해주신
자연100% 클렌즈 주스
요 클렌즈 주스도 별도로 리뷰 들고 오겠습니닷❤️

협찬품 주스앤그로서리까지 언박싱 하고
제품 리뷰 영상까지 찍고 나니까
에너지 썼다고
진짜 넘 배고팠어요ㅠㅠ

확실히 3일차 저녁은 진짜진짜 배고픈 저녁이었습니다
빨리 내일 아침이 오기를 바라는 그런 마음뿐...!

그래도 성공고지가 코앞이라 힘이 나더라구요💪🏻
씻고나오니까 더 배고픔....ㅋㅋㅋㅋ
단식 챌린지는 3일이 딱이다 라는 생각과
내일이 빨리 오길 바라며
잠을 청한
3일차 단식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