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다이어트/다이어트 챌린지

[다이어트 챌린지/3일 단식] #1. 72시간 3일 단식 다이어트 2일차 후기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9. 22:30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입니다


저는 어제부터 72시간 단식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원래 영상이나 글로 기록할 생각은 아니었는데
오늘 낮에 불현듯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해서
많은 분들께 3일 단식에 대한 리뷰를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에도 기록을 하게됐네용

제가 3일동안 먹을 수 있는 건
오직 물과 아메리카노입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5,100원)

<단식 1일차>
전날 폭식을 오지게 해서
잠도 설치고 일어나니까 허리도 뽀개질거 같았어요ㅠ

스타벅스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사이즈
사와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기위해
집 대청소를 시작했습니다

1일차 단식후기는
어제 직전 내리 일주일을
폭식어터의 길을 걸어서인지
하나도 안힘들었답니다

아주 위에 음식물이 꽉꽉 차 있어서
단식 하는 느낌이 전혀 안들더라구요ㅠㅠ
(여러분 진짜 폭식하지 맙시다)

폭식하면 진짜 누워있기도 힘들어서 잠도 잘 안오는데
1일차 단식 성공하고 누웠는데
간만에 꽉찬 위에 음식물을 안 넣으니
장기들이 좀 긴장이 풀렸는지
잠도 잘 오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4,100원)

<단식 2일차>
2일차 아침인 오늘 딱 일어났는데 진짜 개운했어요
폭식 한 다음날 아침은 찌뿌등한거 아시죠?
일주일동안 폭식해서 매일매일 찝찝하게 일어났는데

하루 공복 유지하고 일어난 오늘은 정말
허리도 안아프고 기분도 넘 좋더라구요☺️
덕분에 일찍 출근해서 계획했던
모닝포스팅도 작성했네요 ㅎㅎ

확실히 폭식하면 모든 의욕과 의지를 상실하는데
몸이 좀 가벼우면 의지와 집중력이 훨씬 살아나요🔥

 

 

아메리카노 다 마시고 물 채워 마시기

아침은 물만 마시고
점심은 투썸플레이스가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중간중간 틈틈이 물도 많이 마셔줬습니다

폭식할 때는 물 거의 안마시는데
단식하니까 물도 많이 마시고
클린해지는 기분이 확드네요

 

 

유튜브 영상 찍는 중인 꿀넹이

유튜브 영상 제작을 위해 집에와서
부랴부랴 영상도 찍었어요

더 많은 영상을 담았지만
그건 추후 완성되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게요❤️

유튜브 영상 찍다 보니 허기지더라구요(꼬르륵...)
오늘 점심까지는 배 하나도 안고팠는데
오후3시에 한 번 허기졌고
저녁8시 되니까 좀 더 배고프네용

그래도 얼마나 많이 먹은건지
2일차 단식도 할만해요!!
내일은 마지막인데 고비를 잘 넘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용 ㅎ

마지막 날까지 꼭 성공해서
72시간 단식 성공 후기 들고올게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꿀블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