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맛집

[신촌/맛집] 건강한 포케 맛집 ‘보울룸’ 추천(메뉴, 맛,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24. 12:23

⭐️신촌 보울룸⭐️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여💫
오늘은 제 수식어 리뷰여신 다이어터에 걸맞는
포케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포케맛집 보울룸 이라는 곳이에요
‘Poke’는 하와이어로 날생산 샐러드 라는 의미!!
하와이 음식이에요🥙

제가 포케를 처음 먹어본 게 2년 전이었는데
그 때쯤 부터 포케집이 생겨나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점점 더 확산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가본 포케집만 벌써 3군데나 되니까요 ㅎㅎ

보울룸은 압구정에 생긴 후부터
가보고 싶었던 포케집인데
신촌에도 분점이 생겨 신촌으로 고고띵💃

신촌 보울룸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3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1층

 

초록초록하고 푸릇푸릇한 인테리어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보울룸🌿

11층에 도착하자마자 아 저기가 보울룸이구나!
한 번에 알아차릴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현백 유플렉스 11층은 푸드코트였는데
보울룸만 사람 많았어요

주말 1시에 갔는데 바 자리 외에는 만석이었어요😱😱😱
(다른 곳은 손님 한 명도 없었던...ㅠ)

 

먼저 주문하고 바 자리에 앉아있다가
자리 나오면 옮기기로 했는데
주문한 음식 딱 나오자마자 창가자리 비어서
바로 차지 ㅎㅎㅎ

높은 곳에서 뷰가 훤히 보이니
탁 트인 그 느낌이 넘 좋았어용

 

저희는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나만의 커스텀 보울 주문✔️
순서대로 원하는 걸로 선택하시면 되용!
매우 간단해서 전혀 어렵지 않아요~

제가 픽한 보울은
샐러드/현미밥, 연어2스쿱, 토핑 전부,
스파이시크림/와사비간장
(가격 : ₩11,000원)

친구가 픽한 보울은
샐러드/현미밥, 연어/닭가슴살, 토핑 전부,
아보카도추가, 스파이시크림/와사비간장
(가격 : ₩13,000원)

아보카도를 추가하면 2천원이 추가 되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없는 보울룸 시그니처
포케메뉴도 있어요!

포케를 처음 드셔보시거나
커스터마이징이 귀찮으신 분들은
믿먹 보장인 시그니처 메뉴에서 간편하게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타코, 토스트, 스프, 또띠아칩, 과카몰리
포케와 같이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메뉴

배가 덜 차신다면 추가로 시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ㅎㅎ

시럽과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건강한 착즙음료
탄산수, 탄산음료, 맥주도 함께 파니

목 막하실 때 함께 드셔도 좋겠네요^^

 

꺅 영롱한 비주얼✨
제가 픽한 보울룸이에요><
완전 연어토핑 가득가득하고 샐러드도 푸짐하니
짱 맛있어 보였어요

 

현미밥도 따뜻하고 고슬고슬했어요
씹을수록 꼬소한 현미밥...❤️
스파이시크림소스는 맵진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기름진 연어랑 넘나 잘어울려요👍🏻
야채도 신선하고 양도 짱 많았어요 ㅎㅎ

맨첨엔 떠먹다가 중간에 소스랑 막 비벼먹었는데
진짜 존맛😍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 저처럼 한 번 드셔보세요

세상 꿀조합이라눙 ㅎㅎ

친구 보울룸은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사진처럼 한 스쿱 올려져 있었어요!
아보카도 꼬소하고 크리미해서 맛있지만
양은 넘 적어서 아쉽...ㅠ

 

사진 밑에 흰색 큐브가 바로 닭가슴살 큐브에요!!
한 개 먹어보니까 닭가슴살도 담백하니
포케랑 잘어울렸어요
하지만 저는 연어파라 연어로만 두스쿱 헿

식기는 포크만 있었어요!
포케도 텐동처럼 수저로 먹는 음식은 아닌가봐요
???
포크로 먹어도 먹기 편했어요
마지막에 박박 긁어먹기에만 살짝 힘든정도?ㅎ

 

친구가 아보카도 반 나눠줬어용 ㅎㅎ
아보카도 스쿱 양도 적었는데 나눠주다니...
넌 정말 날개없는 천사👼🏻

칭구야 고마옹 헿
덕분에 더 맛있오따아아아💗

날씨는 좀 흐렸지만 신촌 뷰를 바라보며
오랜만에 여유 Baam~

맛있는 건강식 포케 덕분에 몸도 건강해지고
마음도 푸릇푸릇 해지는 기분🌱

 

양 진짜 많았는데 넘 맛있어소
현미 한 톨 남기지 않고 싹 다 긁어먹었답니다😋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