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맛집

[죠스떡볶이/1인세트] 혼자 떡튀순 다 먹고싶을 때 죠스떡볶이 1인세트 추천(메뉴, 맛,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22. 13:27
⭐️죠스떡볶이 1인세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혼밥하기 좋은 메뉴
죠스떡볶이 1인세트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분식 좋아하신다면
이 포스팅 꼭 끝까지 봐주세용😍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저녁으로 먹으려고 포장했어용

 

1인세트 ₩5,500원

 

1인세트 가격은 5,500원
구성은 튀김3개, 순대, 떡볶이 소량이에요!

튀김 간장소스와 순대 소금도 같이 줘요~
하지만 역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게 진리..⭐️

 

 

 

 

 

상어 이빨 모양의 나이프!
포장용기 그냥은 잘 안뜯어지니
이걸로 뜯으시면 되용!!!

 

 

반반 용기에 떡볶이 순대를 담아줘요

양은 1인세트라서 딱봐도 적네요 ㅎㅎ

 

그래도 혼자서 여러가지 먹다보니
저한텐 딱 배부를 정도로 괜찮은 양이었어요!

남성분들은 좀 부족하실 듯?

 

 

추가주문 안했는데 떡볶이에
납작만두1/2, 메추리알 1개도 같이 있었어요!
서비스인가봐요 헿🤩

 

 

순대는 8조각 들어있네용 ㅎㅎ

사실 이 날 순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파는 곳이 딱히 없어서 죠스떡볶이 가게 된건뎅...
막상 가니까 떡볶이랑 튀김도 먹고싶어서
다 먹을 수 있은 1인세트로 시켰어요☺️

 

 

 

 

 

김말이튀김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튀김은 원하는 종류 3가지 고르시면 되용
저는 김말이, 단호박, 고구마튀김으로 골랐어요!

가위로 반틈씩 잘라줘서 작아보이지만
아직 봉지에 더 있답니다 ㅎㅎ
저는 잘라주는게 좋은데 말 하는걸 깜빡해서
안잘라줬겠지 싶었는데 잘라주셨더라구용👍🏻

 

 

 

 

 

 

죠스떡볶이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어묵도 들어있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떡은 좀 작지만 엄청 쫄깃쫄깃해요

소스는 확실히 좀 매콤해서 물 찾게되는데
엽떡처럼 무지막지하게 맵진 않아요ㅎㅎㅎ
맵찌리도 먹을 수 있을 듯!

 

 

 

 

 

가장 먹고 싶었던 순대는 오히려 쏘쏘
뭔가 순대 당면 맛 외에 다른 맛이 느껴졌어용
근데 그게 제 스타일은 아닌??
구냥 저는 딱 포장마차 순대가 먹고싶었나봐요

그래도 오동통하니
떡볶이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용ㅎㅎ
순대 먹고싶은 욕구 해결!!

 

 

떡볶이 소스 먹은 튀김은 역시 존맛 ㅠㅠ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더니...
그 말은 정말 사실인 것 같아요😉

특히 김말이 튀김은 그냥 먹는 것 보다
떡볶이 소스 왕창 머금어야 존맛이에요!!!
세상 살찌는 맛😍

 

 

 

 

 

 

제가 애정하는 단호박튀김💛

단호박 튀김은 진짜 언제 먹어도 존맛
달달한 단호박과 매콤한 떡볶이 소스가
넘 잘어울려요 강추!!!
맵달맵달 넘 맛있옹💕

 

 

구황작물 최강 고구마 튀김🍠

고구마를 튀겼는데
어떻게 맛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ㅎㅎ
고구마 튀김도 강추

고구마는 어떻게 조리하던 다 맛있는 듯 해요
쪄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고 튀겨도 맛있공😘

 

 

 

 

 

 

떡볶이 소스에 절여진 납작만두도 존맛
애초에 떡볶이 위에 담아줘서
소스 범벅 되서 완전 제서타일‼️

소스제대로 먹어서 눅눅해진 튀김 넘 맛있어요ㅠ
저는 부먹파라 이런 눅진한 맛 넘 조아해용

 

 

 

 

 

 

마무리 입가심으로 메추리알 ㅎㅎ
보통 삶은계란 1개를 부셔서
떡볶이 소스에 비벼 먹잖아요?
1인세트는 양을 줄인 만큼 계란도 미니사이즈
메추리알 한 개 같이 담아주신 센스👍🏻👍🏻👍🏻
매운 입 안을 중화시키는 마무리로 굿뜨~!

오랜만에 죠스떡볶이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혼밥 해야하는데 떡튀순 다 먹고싶다면
가격과 양이 합리적인
죠스떡볶이 1인세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