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맛집

[숙대입구/맛집] 전참시 이영자 묵은지김밥 맛집 ‘한입소반’ 솔직후기(맛, 메뉴추천,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11. 09:19

안녕하세요 ㅎㅎ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요즘 엄청난 한파로 너무너무 춥네요🥶
모두들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 하세요~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

 

 

오늘은 전참시 이영자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한입소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
숙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오셔야 해요

 

 

 

 

입구가 생각보다 크고 깔끔했어요 ㅎㅎ
들어가기 전 바깥에는 이렇게 떡하니
생활의달인과 전참시에 나온 방송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었어요!!

전참시는 본방으로 보면서
아 나도 먹어보고 싶다...츄릅🤤🤤🤤
나중에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다가 이제 와보다니...ㅎㅎ

 

 

 

영업시간은 아침7시부터 저녁7시까지
명절, 여름휴가를 제외한
공휴일에도 정상영업하네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셔야 되요 ㅎㅎ
요즘 대부분 주문 결제 시스템이 키오스크로 바뀌고 있는데
김밥집에서 보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메뉴 및 가격

 

 

김밥 종류는 12가지로 가격대는 4~5천원 대

묵은지김밥이 넘나 유명해서
이렇게 김밥종류가 많을지는 생각 못했는데
종류가 넘 많아서 고민 됐어요 ㅎㅎ

고민끝에
묵은지참치김밥과 매콤멸치김밥
이렇게 2줄 구매했습니다‼️
(크림치즈김밥이랑 삼겹한쌈김밥도 먹어보고 싶...다)

 

 

 

 

 

 

김밥만드는 공간이 굉장히 넓었는데
주문하자마자 바로 주셨습니다!

 

 

 

 

엄청 깔끔하게 포장된 김밥!
묵은지참치김밥, 매콤멸치김밥
모두 10개씩 들어있고 가격은 ₩4,000원
요즘 웬만한 김밥은 다 4천원부터 시작이네요;;;
(넘 올랐어😭)

그래도 딱 봤을 때 크기도 크고 들었을 때도 무거워요

 

 

 

 

 

 

 

 

포장은 셀프에요!
김밥 받는 곳 바로 밑에
나무젓가락과 비닐봉지가 있으니
필요하신만큼 담아가시면 됩니다

 

 

묵은지참치김밥 ₩4,000원

 

 

먼저 시그니처 묵은지참치김밥 부터!!!
그냥 묵은지김밥 인 줄 알았는데 안에 참치가 들어가는지
정확한 명칭은 묵은지참치김밥 이더라구요 ㅎㅎ

 

 

 

 

 

 

 

 

김밥 광장히 크죠 ㅎㅎ
밥은 적당히 들어가 있고 가운데 묵은지김치를 주축으로
참치, 계란, 우엉, 당근, 어묵, 시금치
이렇게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대보단 못미치는...?
감칠맛이 부족했어요ㅠㅠㅠ참치 맛도 잘 안나구...
생각보다 담백한 김밥 맛

저희 엄마가 저 고등학생 때 아침에 대충
묵은지, 계란, 햄, 단무지만 넣어서 김밥 만들어줬는데
그게 훨씬 맛있어요

 

 

 

 

매콤멸치 ₩4,000원

 

 

다음은 매콤멸치김밥
멸치는 정말 너무 오랜만에 먹네요 ㅎㅎ
과연....

 

 

 

 

오 이게 더 맛있는데...?

멸치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훨씬 감칠맛 있고 맛있어요
제가 단거 조아해서 살짝 달달하면서 매우니까
이게 더 맛있더라구여 ㅎㅎ

처음에는 달콤하다가 먹다보면 매콤함이 올라와요
꽤 매콤했지만 맵찌리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
불닭볶음면처럼 무지막지하게 맵고 그렇진 않아요

 

 

 

 

 

 

 

매콤멸치김밥이 더 자극적이라서
저는 이게 더 손이 갔지만

묵은지김밥이랑 돌아가면서 한개씩 먹다보니
두 김밥의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하나는 담백하고 하나는 매콤하고 ㅎㅎ

두 메뉴 다 사서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