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맛집

[합정/맛집] 깔끔한 일식카츠 맛집 ‘크레이지카츠’ 솔직후기(맛, 가격, 위치)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1. 1. 5. 19:39

⭐️합정 크레이지카츠⭐️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합정역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맛부터 가격, 위치까지
낱낱이 알려드릴게요✌🏻

 

 

 

 

서울 마포구 포은로2나길 44 , 2층

 

 

크레이지카츠는 합정역 9번출구 쪽
주택가 골목 2층에 위치해있어요

자차로 오신다면 사진 밑 주소를 찍고 오시면 됩니다

어두컴컴한 저녁에 방문한 저는
주택 사이에 위치해있고

벽돌도 주택벽돌이랑 똑같아서
여기가맞나...?
순간 헷갈렸답니다😅

 

 

 

 

이 플랜카드를 보니 원래 1층이었나봐요???
손님이 많아서 1.5층으로 확장 했나봐요!!!
벌써 기대기대

합정 돈까스 맛집 검색하면
크레이지카츠가 꼭 나올정도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은 없었어요 ㅎㅎ

하지만 금새 사람이 다 찼답니다...
웨이팅 예상하시고 가셔야 될듯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 테이블!!!
바로 앞에는 주방장님이 계십니다 ㅎㅎ

안쪽에 테이블 석도 있는데
거의 만석이라 저희는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바 테이블 마다 2인기준 으로
투명한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어요

보기에도 먹기에도 편하고
위생적으로도 굿굿인듯 해요

 

 

 

 

심지어 바 자리마다 케이블 충전도 할 수 있다는 점‼️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바 위에는
물, 일회용 젓가락, 빨간건 모지...?, 소금, 종이컵
이렇게 비치되어 있고
메뉴판도 함께 있습니다^^

 

 

메뉴판

 

 

제가 간 날은 하필
특로스카츠 정식과 세트메뉴는 솔드아웃이었어요😭
크레이지세트 먹고싶었눈데....

아쉬웠지만
가장 기본메뉴부터 맛보는 것도 좋으니
로스카츠 정식과 히레카츠 정식을 시켰습니다‼️

💰가격

 

✔️로스카츠 정식 : 10,500원
✔️히레카츠 정식 : 11,000원

가격대가 프리미엄 일식카츠 집에
비해 굉장히 저렴했어요👍🏻

일식카츠로 유명한
안즈, 정돈은 동일메뉴 기준 2만원대죠
ㅎㅎ

 

 

 

 

 

로스카츠 정식 ₩10,500원

 

 

먼저 로스카츠!!!
로스카츠는 등심부위로 만든 돈카츠에요

비계와 살코기가 분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죠
반드시 비계부분은 소금찍어드세요✨

제가 일식카츠 찐러버라
웬만한 일식 돈카츠 집은 다 섭렵하면서
깨달은 먹꿀팁이랍니다✔️

소금살짝 찍어 비계의 느끼한 맛은 잡고
꼬소한 맛은 살리는 것이 포인트에요

 

 

 

 

 

 

 

고기 자체는 질 좋아보이고 꽤 두툼했어요
튀김도 바삭바삭 했지만
고기에비해 튀김옷이 너무 얇은게 좀 아쉬웠어요

저는 튀김을 워낙 조아해서 살짝만 더
튀김옷이 두꺼웠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

고기부분 소금찍어 한 입 먹었을 때
제 입맛에는 약간 담백한 맛이었어요!
고기 자체의 염지가 약한 그런 맛?

아 고기냄새는 전혀 안나요!!!

 

 

 

 

바로
비계부분 소금 콕 찍어서 먹어보니
역시...지~~~방

기름꼬소한 맛과 짭잘한 소금의 조합 짱이에여...👍🏻
살코기 부분은 담백해서 같이 나오는
돈까스소스에 찍먹했어용

 

 

 

 

 

히레카츠 정식 ₩11,000원

 

 

다음은 히레카츠!!!
부드러운 안심부위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죠

로스카츠보다 500원 더 비쌌는데
어딜 가나 로스보다 히레가 쪼금 더 비싼 것 같아요 ㅎㅎ

안심이 더 비싼가...?

 

 

 

 

 

 

 

선홍빛을 띄고 있는 히레카츠는
확실히 로스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에요!

고기두께감이 꽤 두꺼워서 그런지
부드럽지만 살짝 뻑뻑한 느낌은 있었어요
그렇다고 질기거나 퍽퍽한 건 아니랍니다 ㅎㅎ

요거는 로스보다 더 담백해서
같이 나오는 겨자랑 돈까스소스 섞어서
코끝 찡하게 먹었어요
(자극적인거 그만 조아해...)

근데 요렇게 겨자에 돈까스소스 섞으면
매력있어요...쥰마탱❣️

 

 

 

 

 

 

 

아무래도 기름에 튀긴 고기니까
먹다보면 좀 물리거나 느끼한데
그 때 양배추 샐러드 와구와구 먹어주면 딱이에요✨

돈카츠 먹기 전 에피타이저로도 좋고
다 먹고 입가심으로도 좋아요

여기 샐러드 양도 많아서
고기 다 먹을 때 까지 남아있더라구요!!!
샐러드소스도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다른데는 야채 조금 줘서 항상 리필해 먹는데
여기는 처음부터 많이줘서 만족이었습니다

📍꿀넹’s 총평

 

✔️맛 : 담백하면서 바삭한 일식돈카츠
✔️가격 : 만원 초반대로 합리적인 가격대
✔️분위기 :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로 약속장소로도 굿

일식 돈카츠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방문 필수코스인 듯

(참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