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넹's 리뷰먹방/맛집

[가마로강정/닭강정] 가마로강정은 여윽시 ‘매콤한 맛’ 추천(맛, 가격)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12. 20:06

 가마로 닭강정

⭐️매콤한 맛(중)⭐️

매콤한 맛(중) ₩8,000웡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에요❣️

오늘은 제가 넘나리 사랑하는 닭강정
그 중 가마로 닭강정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집근처에 가마로강정이 있어서
보통 컵(₩3,500원)으로 사서
간식으로 먹었는데
이날은 아예 저녁으로 먹을려고
중(₩8,000원) 사이즈로 시켰어용

 

견과류 조아해서
땅콩분태 많이 뿌려달라고 했는데
진짜 많이 뿌려줬어요😍

치킨 양도 많네요~~
원래 떡도 주는데
저는 떡은 빼달라고 했어요 ㅎㅎ

 

양념도 빤딱빤딱하니
물엿 코팅이 잘 되있더라구요😍

한 입 먹어보니 굉장히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정말 매콤함은 살짝쿵..?

매콤한 맛도 이렇게 단데
달콤한 맛 닭강정은 얼마나 달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하나도 안매워서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닭고기는 부드러운 살이에요‼️
퍽퍽살이 아니라서
갠적으로 넘 좋았어요 히😌

닭 냄새도 안나고
따뜻할 때 바로 먹으니
튀김옷은 바삭 닭고기는 촉촉했어요

진리의 겉바속촉...❤️
존맛탱이었습니다

<매콤/달콤강정 가격>
컵 : ₩3,500원
중 : ₩8,000원
대 : ₩14,000원(반반 500원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