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블로그에 처음 오신 분들께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2020. 11. 5. 23:40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 보기

⭐️경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블로그 OPEN 축⭐️

여러분 안녕하세요.

꿀넹이에요~ㅎㅎ

 

이 글을 보시고 계신다면 아마 제 블로그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겠죠?

축하드립니다!

당신의 1분 1초가 아깝지 않을 만큼 질 좋은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찐 선구안으로 수많은 블로그 속 저의 블로그를 알아봐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저 '꿀넹이'에 대해
간단한 소개를 해볼게요 ㅎㅎ

 

1. '꿀넹이'는 누구인가요?

저는 먹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프로 다이어터입니다.

"먹방"과 "다이어트" 정말 상반된 키워드죠?

하지만 저는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는 욕심꾸러기에요..흐흐

 

실제로 저는 모태 통통이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날씬한 적 없이 쭈욱~통통이로 살다가

최고 몸무게 75kg까지 찍고 "아...진짜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어 제대로 마음먹고 다이어트 한 결과 인생 최저 몸무게 52kg 달성!!!(실화냐....갬격스~~~ㅠㅠㅠ)
총 기간 두달 만에 무려 -23kg 다이어트 성공신화를 이룬

"인간승리자"이기도 합니다. 

 

2.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는 어떤 블로그인가요?

제가 직접 경험하고 느낀 솔직한 리뷰와 다이어트 식단, 운동 등 각종 다이어트 정보 및 제가 아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먹리어답터’인 저는 먹는 것 만큼은 누구보다 빠르게 또 남들과는 다르게(feat. 아웃사이더 - 속도의 한계)

방방곡곡 찾아다니면서 직접 맛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에요...ㅎㅎ(쫌 끈질기쥬...?)

제가 여러분들의 소중한 머니를 세이브 시킬 수 있도록

맛, 가격, 위치 등 유용한 맛집 정보를 자세히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

저는 23kg 감량 후 2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평일에는 매일매일 칼식단을 지키면서 꾸준히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망할 코로나때문에 살 좀 붙었지만요 후;;;)

다이어트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성공하긴 어려운 것 아시죠?

제가 실제로 했던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 운동 등 각종 다이어트 지식을 공유해

여러분들이 이번에는 작심삼일이 아니라
다이어트 꼭 성공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꿀팁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3.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두 가지 이유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어요

 

첫 번째는 제가 알고 있는 정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하게 됐어요 ㅎㅎ

현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리뷰와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 @ggul_neng_2 / @ggul.neng_diet)
(*유튜브 :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

블로그를 통해서 저를 알게 되는 분들도 계실테니 함께 운영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아무래도 유튜브 보다는 소요시간이 적게 들고

인스타그램보다는 더 양질의 정보제공이 가능하니 블로그를 안할 이유가 없었답니닷!!! 

 

두 번째는 퍼스널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해 보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어요!

대학 때 부터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는데 실제로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 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ㅜ.ㅜ
(열정 가득했는데 안뽑아줌....)

그래서 제가 직접 저를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로 브랜드화 시켜 각종 SNS 채널에서 저를 알리는 중이에요 ㅎㅎ

과연 나중에 얼마나 저를 알릴 수 있을지 저도 참 궁금하네요

(인터넷 세상에서 아무도 모르게 한 줌의 재가 되어 사라질 수도 있지만요...^^;;)

 

4. 하고 싶은 말

간단하지만 길게(?!) 저에 대해 소개해 봤는데요 ㅎㅎ

사실 바로 정보제공형 컨텐츠로 첫 포스팅을 시작할 수도 있겠지만

유명하지도 않은 제 채널에 친히 들어 오신 여러분들께
저에 대한 소개가 없는 건 무례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록 재미 없고 따분한 소개글 이었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진정한 꿀블리가 되신걸 환영합니다♥

(*꿀블리 :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이'를 구독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지칭하는 단어)

 

그럼 앞으로 저와 한 번 찐하게 소통해봐욤><

뿅~!

 

이미지 클릭 시 유튜브 바로 보기